▲영화 「미트볼즈」(Meatballs, 오후4시·채널9)-빌 머래이가 여름 캠프의 카운슬러 대장역을 맡았다. 케이트 린치가 출연한다.
▲「팻 모리슨과 함께」(Book Show with Patt Morrison, 오후6시·채널28)-1992년에 발생했던 로드니 킹 사건을 토론한다. 논픽션 「당국의 무관심: 로드니 킹과 폭동이 로스앤젤레스와 LAPD에 어떠한 변화를 가져왔나」의 작가인 루 캐논과 논픽션 「로스앤젤레스 폭동을 살피며: 인종, 시각과 주민」의 작가인 다넬 헌트와 픽션 「스모키 나이트」의 작가 이브 번팅이 초대손님으로 나온다.
▲영화 「그게 사랑과 무슨 상관이 있어요」(What’s Love Got to Do with It, 오후8시·채널5)-이크 터너와 티나 터너의 험난한 결혼생활을 그린 영화이다. 안젤라 바셋과 로렌스 피시번이 주연을 맡았다.
▲영화 「아마겟돈」(Armageddon, 오후8시·채널7)-운석들이 지구 전역의 도시에 뿌려지면서 NASA는 광대한 행성이 지구를 향해서 오고 있으며 곧 지구와 충돌할 것이라는 것을 알게 된다. 그들은 석유 채굴업자 해리 스탬퍼와 그의 동료들에게 행성의 중심부에 핵탄두를 심어 놓도록 부탁한다. 브루스 윌리스, 빌리 봅 돈튼, 리브 타일러, 벤 애플렉이 출연하는 1998년 영화이다.
▲영화 「페이탈 어트랙션」(Fatal Attraction, 오후8시·채널13)-가정을 가지고 있는 변호사는 혼자 살고 있으며 약간 정신이 이상한 편집자와 하룻밤 정사를 가진다. 그 후 남자의 가정은 여자에 의해 험난한 파도에 휩쓸리게 된다. 마이클 더글러스와 글렌 클로스가 출연해서 크게 히트했던 1987년 영화이다.
▲영화 「해피 길모어」(Happy Gilmore, 오후9시·채널4)-한 하키 선수는 할머니를 축출의 위험에서 구해내려고 골프 토너먼트에 출전한다. 아담 샌들러와 프란세스 베이, 크리스토퍼 맥도널드가 출연해서 풋풋한 웃음을 선사한다.
댓글 안에 당신의 성숙함도 담아 주세요.
'오늘의 한마디'는 기사에 대하여 자신의 생각을 말하고 남의 생각을 들으며 서로 다양한 의견을 나누는 공간입니다. 그러나 간혹 불건전한 내용을 올리시는 분들이 계셔서 건전한 인터넷문화 정착을 위해 아래와 같은 운영원칙을 적용합니다.
자체 모니터링을 통해 아래에 해당하는 내용이 포함된 댓글이 발견되면 예고없이 삭제 조치를 하겠습니다.
불건전한 댓글을 올리거나, 이름에 비속어 및 상대방의 불쾌감을 주는 단어를 사용, 유명인 또는 특정 일반인을 사칭하는 경우 이용에 대한 차단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차단될 경우, 일주일간 댓글을 달수 없게 됩니다.
명예훼손, 개인정보 유출, 욕설 등 법률에 위반되는 댓글은 관계 법령에 의거 민형사상 처벌을 받을 수 있으니 이용에 주의를 부탁드립니다.
Close
x