피트니스 비디오·책 인기
‘무더위가 황신혜를 벗긴다!’
연일 찌는 듯한 더위가 이어지면서 은근히 사랑받는 수혜주가 있다. 바로 황신혜. 그녀가 내놓은 피트니스 비디오와 책이 한여름 탄력 있는 몸매를 찾는 팬들을 중심으로 뜨거운 인기를 누리고 있다. 다름아닌 ‘스타일 바이 씨네’(제작 IBW) 피트니스 비디오와 그녀만의 피트니스&뷰티 노하우를 소개한 책 ‘스타일 바이 씨네-황신혜의 패션 스타일 살리는 몸매 만들기 노하우’(이미지 박스 펴냄)가 그것. 팬들의 인기는 싸이월드 미니홈피(www.cyworld.com/stylebycine) 등 곳곳에 “황신혜처럼 되고싶다”는 반응으로 이어지고 있다.
비디오와 책 모두 마흔을 넘긴 나이에도 여전히 젊고 아름다운 황신혜만의 피트니스&뷰티 노하우를 실었다. 특히 무조건 체중을 줄이는 다이어트에 초점을 맞춘 것이 아니라 보디라인을 예쁘게 가꿔 줌으로써 스타일리시한 패션 리더로 변신하도록 도와주고 있는 점이 특징이다.
이에 따라 나이 들어도 군살 없는 몸매 만들기,요즘처럼 더운 여름 날에 민소매 셔츠 입기,탄력 넘치는 실루엣으로 청바지 입기 등 그녀만의 몸매관리 비법이 소개돼 있다. 또 책에는 덤벨운동과 생활 스트레칭을 중심으로 스타일 다이어트 운동법을 귀띔해 놓았다. 젊음을 유지하는 피부관리와 메이크업 노하우도 물론 곁들여져 있다. 비디오에는 남태평양의 섬 사이판과 국내 최고의 휴양지로 꼽히는 제주도에서 그녀의 딸 지영이와 함께 촬영한 현장 모습도 공개돼 있어 멀리 피서를 떠나지 못하는 팬들에게는 색다른 볼거리도 안겨주고 있다.
황신혜는 코믹 변신에 성공했던 드라마 ‘천생연분’ 이후 이번 피트니스 비디오와 책 출간에 전념해 왔으며 최근 모바일 서비스에도 들어갔다.
/스포츠투데이 최윤정 anemone@sportstoday.co.kr
댓글 안에 당신의 성숙함도 담아 주세요.
'오늘의 한마디'는 기사에 대하여 자신의 생각을 말하고 남의 생각을 들으며 서로 다양한 의견을 나누는 공간입니다. 그러나 간혹 불건전한 내용을 올리시는 분들이 계셔서 건전한 인터넷문화 정착을 위해 아래와 같은 운영원칙을 적용합니다.
자체 모니터링을 통해 아래에 해당하는 내용이 포함된 댓글이 발견되면 예고없이 삭제 조치를 하겠습니다.
불건전한 댓글을 올리거나, 이름에 비속어 및 상대방의 불쾌감을 주는 단어를 사용, 유명인 또는 특정 일반인을 사칭하는 경우 이용에 대한 차단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차단될 경우, 일주일간 댓글을 달수 없게 됩니다.
명예훼손, 개인정보 유출, 욕설 등 법률에 위반되는 댓글은 관계 법령에 의거 민형사상 처벌을 받을 수 있으니 이용에 주의를 부탁드립니다.
Close
x