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선화 밭 - 네덜란드의 한 농부가 서부지역인 데질크의 만개한 수선화 밭에서 꽃을 자르고 있다. 평년보다 낮은 기온으로 튜립은 5월초에나 탐스런 꽃송이를 선보일 것으로 예상된다.
실종자들 - 보스니아 무슬림 여성들과 스레브레니카 대학살 생존자들이 1995년 보스니아 세르브들의 공격 이후 생사가 묘연해진 실종자들의 사진을 들고 사라예보에서 43마일 떨어진 투즈라에서 평화행진을 벌이고 있다.
“일본은 없다” - 일본 스모 서열 2위인 오제키로 승격한 불가리아 태생의 코투슈가 그의 이동을 돕는 ‘시종’들의 등에 올라탄 채 웃음을 짓고 있다.
마피아 보스 - 마피아 보스인 베르나르도 프로벤자노(가운데)가 검은 두건을 쓴 경찰의 호송 하에 팔레르모 도심의 경찰청사로 들어서고 있다. 1963년부터 법망을 피해온 이탈리아 마피아 1인자 베르나르도는 시실리의 콜ㄹ오네 노가에서 숨어 지내다 11일 체포됐다.
왕자의 포복 - 영국 왕실의 해리 왕자가 사이프러스에서 44주간의 장교 훈련 가운데 막바지 과정을 밟고 있다. 해리 왕자는 12일 할머니인 영국 여왕 엘리자베스 2세가 지켜보는 가운데 샌드허스트 로열 육군사관학교를 졸업한다.
댓글 안에 당신의 성숙함도 담아 주세요.
'오늘의 한마디'는 기사에 대하여 자신의 생각을 말하고 남의 생각을 들으며 서로 다양한 의견을 나누는 공간입니다. 그러나 간혹 불건전한 내용을 올리시는 분들이 계셔서 건전한 인터넷문화 정착을 위해 아래와 같은 운영원칙을 적용합니다.
자체 모니터링을 통해 아래에 해당하는 내용이 포함된 댓글이 발견되면 예고없이 삭제 조치를 하겠습니다.
불건전한 댓글을 올리거나, 이름에 비속어 및 상대방의 불쾌감을 주는 단어를 사용, 유명인 또는 특정 일반인을 사칭하는 경우 이용에 대한 차단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차단될 경우, 일주일간 댓글을 달수 없게 됩니다.
명예훼손, 개인정보 유출, 욕설 등 법률에 위반되는 댓글은 관계 법령에 의거 민형사상 처벌을 받을 수 있으니 이용에 주의를 부탁드립니다.
Close
x