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흥겨운 잔치 한마당”
“즐거운 놀이도 하고 푸짐한 상품도 받아가세요”
LA 노인회(회장 양해영)는 오는 12월28일 오전 11시 올림픽과 윌튼 플레이스 코너에 위치한 중앙루터교회에서 ‘송구영신 2006 경로잔치’를 개최한다.
본보 후원으로 열리는 이번 행사에는 윷놀이, 투호놀이, 제기차기, 노래자랑 등 다채로운 프로그램이 마련돼 참석자들에게 즐거움을 선사하게 된다.
한편 참가자 전원에게는 무료로 점심식사가 제공되며 각 부문 5위내 입상자들을 위한 푸짐한 선물도 준비돼 더욱 흥겨운 시간이 될 전망이다.
노인회 장원웅 상임고문은 “다사다난했던 병술년도 이제 막바지에 접어들고 있다”며 “LA지역의 노인들을 위로하고 찾아가는 봉사활동을 하기위해 이번 행사를 준비했다”며 경로잔치 개최 배경을 설명했다.
그는 “매년 여는 행사지만 올해는 특별히 많은 선물을 준비했다”고 말하고 “5등 안에만 들면 선물을 한아름 받아갈 수 있으므로 한인노인들이 많이 참여해줄 것” 부탁했다.
문의 (323)737-7366
<심민규 기자>
댓글 안에 당신의 성숙함도 담아 주세요.
'오늘의 한마디'는 기사에 대하여 자신의 생각을 말하고 남의 생각을 들으며 서로 다양한 의견을 나누는 공간입니다. 그러나 간혹 불건전한 내용을 올리시는 분들이 계셔서 건전한 인터넷문화 정착을 위해 아래와 같은 운영원칙을 적용합니다.
자체 모니터링을 통해 아래에 해당하는 내용이 포함된 댓글이 발견되면 예고없이 삭제 조치를 하겠습니다.
불건전한 댓글을 올리거나, 이름에 비속어 및 상대방의 불쾌감을 주는 단어를 사용, 유명인 또는 특정 일반인을 사칭하는 경우 이용에 대한 차단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차단될 경우, 일주일간 댓글을 달수 없게 됩니다.
명예훼손, 개인정보 유출, 욕설 등 법률에 위반되는 댓글은 관계 법령에 의거 민형사상 처벌을 받을 수 있으니 이용에 주의를 부탁드립니다.
Close
x