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장 한국적인 맛으로 승부
새크라멘토 지역 주류사회에 한국음식을 알리는데 앞장서온 오즈갈비(대표 김영자)가 새크라멘토 지역 내 주목 받는 상위식당 으로 선정돼 화제다. 해당 지역 내 가장 주목 받는 100여 개의 식당을 선정, 회원들의 인기 투표를 통하여 순위를 발표하고있는 세계적 인터넷 검색 싸이트 야후 트래블 (Yahoo Travel)이, 2007년1월 중 새크라멘토 지역 내 가장주목 받는 식당 5위로 ‘오즈갈비’를 선정 하였다.
이 지역 식당 중 전국적인 인지도를 자랑하는 Firehouse Restaurant , Water Boy 등이 1,2위로 오즈 갈비보다 순위에서 앞섰고 이들 식당에 못지않은 지명도를 가진 Biba, Morton’s, Chris Ruth 등 전통적인 대형 식당들은 오히려 오즈갈비 보다 하위에 선정 되었다. 오즈갈비는 불과 2년 전에 새크라멘토 미드 타운에 오픈 하였고 하루 전체고객의 8 할 정도가 비 한인 층으로 꾸준히 주류사회 내 한국식당으로서 인지도를 높여 왔다. 그 동안 월스트리트 저널과 New Flash, 새크라멘토 뉴스리뷰등 주류 매체들에 의해 새크라멘토를 대표하는 식당으로 소개된바 있다.
오즈갈비 대표 김영자씨는 비 한인 고객들이 오즈갈비를 찾는 이유로 명품 갈비 맛과 더불어 30년 경력의 전통 한국 장인이 빚어내는 가장 한국적인 음식 맛 때문이라고 말하면서 가장 한국적인 우리의 음식 맛이 웰빙시대를 맞아 비 한인 고객들의 입맛을 사로잡아가고 있는 것 같다고 했다. 실제로 새크라멘토에서 오즈 갈비의 인지도는 상당히 높다. 타 인종 사람들과 대화 중 자신이 한국 사람이라고 밝힐 경우 오즈갈비를 아느냐고 물어오는 경우가 상당히 있다고 한다.
오즈갈비의 고객들은 오즈의 음식, 청결도, 서비스를 높이 평가하지만, 특히 생일 파티 등을 겸한 단체 식사와 칠순 잔치 등 가족 이벤트, 단골 우대 카드 시스템, 푸짐한 음식 양 등에 후한 점수를 주고 있다. 김영자 대표는 오즈가 주류사회에서 인정 받는 식당으로 자리를 잡았지만 특별히 한인 고객 분들은 배 이상의 정성으로 맞이한다고 말하면서 매주 화요일은 15불99에 갈비와 치킨 BBQ, 삼겹살, 차돌배기 등을 무제한으로 드실 수 있는 이벤트도 실시한다고 했다.
오즈 갈비는 프리웨이 50번 선상에 위치하여 새크라멘토는 물론 베이지역에 거주하는 한인들도 레익 타호나 리노에 가고 오는 길이라면 아주 쉽게 들릴 수 있다.오즈갈비 주소 3343 Bradshaw Rd., Sacramento, CA 95827 예약전화 (916)362-9292
댓글 안에 당신의 성숙함도 담아 주세요.
'오늘의 한마디'는 기사에 대하여 자신의 생각을 말하고 남의 생각을 들으며 서로 다양한 의견을 나누는 공간입니다. 그러나 간혹 불건전한 내용을 올리시는 분들이 계셔서 건전한 인터넷문화 정착을 위해 아래와 같은 운영원칙을 적용합니다.
자체 모니터링을 통해 아래에 해당하는 내용이 포함된 댓글이 발견되면 예고없이 삭제 조치를 하겠습니다.
불건전한 댓글을 올리거나, 이름에 비속어 및 상대방의 불쾌감을 주는 단어를 사용, 유명인 또는 특정 일반인을 사칭하는 경우 이용에 대한 차단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차단될 경우, 일주일간 댓글을 달수 없게 됩니다.
명예훼손, 개인정보 유출, 욕설 등 법률에 위반되는 댓글은 관계 법령에 의거 민형사상 처벌을 받을 수 있으니 이용에 주의를 부탁드립니다.
Close
x