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경복동창회, 12~14일 말리부 크릭 공원
남가주 경복 총동창회(회장 윤장현)가 ‘말리부 동문 가족캠핑’이 갖는다.
오는 12일부터 14일까지 칼라배사스에 위치한 말리부 크릭 스테이트 팍 그룹 캠프(Malibu Creek State Park Group Camp)에서 진행되는 가족 캠핑은 경복중고등학교 동문과 가족들이 모두 함께하는 행사다. 2박3일 간 일정으로 진행되지만 참가자들이 자유롭게 편한 시간에 맞추어 행사 프로그램에 참여할 수 있다.
윤장현 회장은 “일정에 구애받지 않고 자연과 더불어 지낼 수 있는 소중한 기회로 수려한 자연경관, 한인 타운으로부터 20마일 내외의 편리한 위치, 파라마운트 영화세트와 TV 시리즈 ‘매시’(MASH)의 촬영장 등 역사적 볼거리, 멋진 하이킹 코스와 스포츠 낚시, 어린아이도 즐길 수 있는 피어 낙시, 서핑 등 다양한 프로그램이 진행된다”고 밝혔다.
가족 캠핑이니만큼 남가주 경복 총동창회가 준비한 프로그램도 다채롭다. 캠핑 둘째 날인 13일 오후 4시부터 어린이 프로그램 보물찾기가 실시되고 와인과 함께 하는 바비큐 파티, 야외 영화상영에 이어 동호회 모임과 캠프파이어, 싱어롱으로 별빛 아래 아름다운 추억을 만드는 계기를 제공한다. 셋째 날에는 신나는 하이킹 시간에 이어 1980년대 누드비치로 명성을 누린 주마비치에서 물놀이를 즐기는 자유시간으로 진행된다.
개인장비 준비물은 텐트와 에어침대, 침낭, 이불, 두꺼운 옷, 세면도구와 수건, 슬리퍼, 손전등, 취사도구 등이며 참가비는 가족 50달러, 개인 30달러. 당일 방문 10달러이다. 주차는 캠프장 입구에 가능하며 차량 12달러의 주차비를 지불해야 한다.
문의 (213)448-0479, (213)215-3048
댓글 안에 당신의 성숙함도 담아 주세요.
'오늘의 한마디'는 기사에 대하여 자신의 생각을 말하고 남의 생각을 들으며 서로 다양한 의견을 나누는 공간입니다. 그러나 간혹 불건전한 내용을 올리시는 분들이 계셔서 건전한 인터넷문화 정착을 위해 아래와 같은 운영원칙을 적용합니다.
자체 모니터링을 통해 아래에 해당하는 내용이 포함된 댓글이 발견되면 예고없이 삭제 조치를 하겠습니다.
불건전한 댓글을 올리거나, 이름에 비속어 및 상대방의 불쾌감을 주는 단어를 사용, 유명인 또는 특정 일반인을 사칭하는 경우 이용에 대한 차단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차단될 경우, 일주일간 댓글을 달수 없게 됩니다.
명예훼손, 개인정보 유출, 욕설 등 법률에 위반되는 댓글은 관계 법령에 의거 민형사상 처벌을 받을 수 있으니 이용에 주의를 부탁드립니다.
Close
x