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비수 홍정호(24)의 소속팀 아우크스부르크가 독일 분데스리가에서 5경기무패 행진을 달렸다. 그러나 홍정호는마지막 6경기에서 5번째로 결장했다.
아우크스부르크는 20일 독일 프랑크푸르트의 코메르츠방크 아레나에서 벌어진 프랑크푸르트와의 분데스리가 17라운드 원정경기에서 1-1로무승부를 거뒀다. 지난 시즌 15위에올라 가까스로 강등권을 탈출했던아우크스부르크는 이번 시즌 전반기마지막 경기가 끝난 가운데 8위(승점24)로 반환점을 돌았다. 특히 지난달23일 호펜하임과의 경기부터는 정규리그 3승2무를 기록했다.
지난 14일 브라운슈바이크전에 교체 출전했던 홍정호는 이날도 교체선수 명단에 이름을 올렸으나 감독의부름을 받지는 못했다. 아우크스부르크는 전반 33분 라울 보바디야가 선제골을 터뜨렸으나 9분 만에 얀 로젠탈에게 동점골을 허용해 승점 1을 얻는 데 만족했다.
댓글 안에 당신의 성숙함도 담아 주세요.
'오늘의 한마디'는 기사에 대하여 자신의 생각을 말하고 남의 생각을 들으며 서로 다양한 의견을 나누는 공간입니다. 그러나 간혹 불건전한 내용을 올리시는 분들이 계셔서 건전한 인터넷문화 정착을 위해 아래와 같은 운영원칙을 적용합니다.
자체 모니터링을 통해 아래에 해당하는 내용이 포함된 댓글이 발견되면 예고없이 삭제 조치를 하겠습니다.
불건전한 댓글을 올리거나, 이름에 비속어 및 상대방의 불쾌감을 주는 단어를 사용, 유명인 또는 특정 일반인을 사칭하는 경우 이용에 대한 차단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차단될 경우, 일주일간 댓글을 달수 없게 됩니다.
명예훼손, 개인정보 유출, 욕설 등 법률에 위반되는 댓글은 관계 법령에 의거 민형사상 처벌을 받을 수 있으니 이용에 주의를 부탁드립니다.
Close
x