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5월10일 나성성결교회 학년별·중창 부문
▶ 입상자들 콘서트 기회
한국일보 미주본사가 주최하고 미주 동요사랑회(회장 이혜자)가 주관하는 ‘창작동요 90년 기념 어린이 동요 부르기 대회’가 오는 5월10일 나성성결교회에서 펼쳐집니다.
올해로 12회째 맞는 어린이 동요 부르기 대회는 미국에서 태어나고 자라나는 한인 어린이들에게 동요를 통해 꿈과 희망을 심어주어 밝고 맑은 어린이상을 지니게 하자는 취지로 마련됐습니다.
이번 대회는 유치부, 초급(1~4학년), 중급(4~6학년), 고급(7~12학년) 및 중창 부문으로 구분돼 열리며 지정곡 1곡과 자유곡 1곡을 1절씩 외워서 부르는 방식으로 진행됩니다. 시상은 전체 대상을 비롯해 각 부문 최우수상, 우수상, 장려상을 선정해 상장과 트로피를 수여하며 고운 목소리상(참가상)도 트로피가 수여됩니다.
한인 어린이들은 물론 학부모들의 적극적인 성원과 참여를 기대합니다.
▲일 시: 2014년 5월10일(토) 오후 3시
▲장 소: 나성성결교회(1324 S. Berendo St. LA, CA 90006)
▲지정곡:
- 유치부: ‘아기 별’ ‘예쁜 아기곰’ ‘매미’ ‘날개의 씨앗’
- 초급(1~3학년): ‘둥근달’ ‘산마루에서’ ‘연날리기’ ‘아빠 힘내세요’
- 중급(4~6학년): ‘과꽃’ ‘달팽이의 하루’ ‘새로운 길’ ‘빛으로 만든 세상’
- 고급(9~12학년): ‘모래성’ ‘구름’ ‘봄날의 꽃잎과 하늘의 구름처럼’ ‘바람이었으면’
- 중창(12명으로 제한): ‘푸르다’ ‘네잎클로버’ ‘바람 부는 날’ ‘나의 방’
▲참가비: 독창 40달러, 중창 80달러
▲신청 및 문의: (213)300-7214, (213)761-2785
댓글 안에 당신의 성숙함도 담아 주세요.
'오늘의 한마디'는 기사에 대하여 자신의 생각을 말하고 남의 생각을 들으며 서로 다양한 의견을 나누는 공간입니다. 그러나 간혹 불건전한 내용을 올리시는 분들이 계셔서 건전한 인터넷문화 정착을 위해 아래와 같은 운영원칙을 적용합니다.
자체 모니터링을 통해 아래에 해당하는 내용이 포함된 댓글이 발견되면 예고없이 삭제 조치를 하겠습니다.
불건전한 댓글을 올리거나, 이름에 비속어 및 상대방의 불쾌감을 주는 단어를 사용, 유명인 또는 특정 일반인을 사칭하는 경우 이용에 대한 차단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차단될 경우, 일주일간 댓글을 달수 없게 됩니다.
명예훼손, 개인정보 유출, 욕설 등 법률에 위반되는 댓글은 관계 법령에 의거 민형사상 처벌을 받을 수 있으니 이용에 주의를 부탁드립니다.
Close
x