민족 최대의 명절인 오늘(28일) 음력 설을 맞아 한인마켓들이 일제히 ‘구정 맞이 특별 세일’을 시작했다. 선물용으로 좋은 육류, 과일 세트 구성을 다양화 한 것은 물론, 각 브랜드별 특판전도 열리고 있다. 무료 선물을 내세운 곳들도 눈에 띈다.
■갤러리아마켓
설날 상차림용 그로서리를 대폭 세일한다. 떡국떡, 부침/튀김가루, 참기름, 밀가루 등이 눈에 띄는 세일 아이템으로 등장했고, 주류도 특별 세일 품목에 올랐다. 참이슬 프레시는 한 병에 2.99달러, 송죽매 정종은 1.5리터에 4.99달러로 세일하고, 복분자주, 막걸리는 한 병에 1.99달러다.
■H마트
선물용 과일을 세일한다. 50달러 이상 구입시 프리미엄 후지사과 한 박스가 8.99달러, 한국산 신고배가 16.99달러다.
■시온마켓
설맞이 특별 이벤트로 기프트 카드 증정 행사를 펼친다. 오는 2월 1일까지 100달러 이상 구입 고객에게 5달러 시온마켓 기프트카드를 증정한다. 1인당 1장에 한하며, 사용 가능 기간은 2월 2일부터 3월 30일까지다.
■한남체인
CJ모음전을 열고 햇반, 고추장, 된장 등 인기 품목과 더불어 참기름, 매실청 등도 세일한다. 이 밖에 구입 금액과 상관없이 본보에 부착된 광고를 가져가면 하이트진로의 탄산수 디아망 2병을 선물한다. 1인 1회 사용 가능하며, 행사는 2월 1일까지다.
■플라자마켓
‘설 맞이 큰 장 세일’을 열고 자연나라 특별 모음전을 펼친다. 꿀생강, 대추, 자몽 등 액상 차 류 한 병을 6.99달러로 세일하고, 자연나라 옛날옛적 쌀은 15파운드에 5.99달러다. 이 외에도 매장 입구에 플로어 세일을 마련하고 자연나라 간장게장, 황태채, 서천김, 건새우 등 다양한 제품을 특가에 판매한다.
<
박지혜 기자>
댓글 안에 당신의 성숙함도 담아 주세요.
'오늘의 한마디'는 기사에 대하여 자신의 생각을 말하고 남의 생각을 들으며 서로 다양한 의견을 나누는 공간입니다. 그러나 간혹 불건전한 내용을 올리시는 분들이 계셔서 건전한 인터넷문화 정착을 위해 아래와 같은 운영원칙을 적용합니다.
자체 모니터링을 통해 아래에 해당하는 내용이 포함된 댓글이 발견되면 예고없이 삭제 조치를 하겠습니다.
불건전한 댓글을 올리거나, 이름에 비속어 및 상대방의 불쾌감을 주는 단어를 사용, 유명인 또는 특정 일반인을 사칭하는 경우 이용에 대한 차단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차단될 경우, 일주일간 댓글을 달수 없게 됩니다.
명예훼손, 개인정보 유출, 욕설 등 법률에 위반되는 댓글은 관계 법령에 의거 민형사상 처벌을 받을 수 있으니 이용에 주의를 부탁드립니다.
Close
x