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OC보건국, 파운틴 밸리 마일 스퀘어 팍 개최
미셀 박 스틸 OC수퍼바이저 위원장과 앤드류 도 부위원장 사무실은 내일(10일) 오후 1시 30분부터 3시 30분까지 파운틴 밸리 마일 스퀘어 팍(16801 Euclid st.)에서 오렌지카운티 보건 위생국 주관으로 식품 위생 검사에 관한 전반적인 이해를 돕기 위한 대규모 ‘식품 안전’(Food Safety) 세미나를 개최한다.
이날 세미나에는 OC보건 위생국 실무자들이 직접 나와서 푸드를 안전하게 관리하는 방법과 공공 위생 안전에 관해서 설명하고 식품을 취급하는 업소들에 대한 위생 검사를 어떻게 실시하는지에 대해서 구체적으로 설명한다.
특히 이번 세미나에서는 ‘가주 주류 통제국’(ABC) 관계자들이 나와 주류에 관련되어 알아두어야 할 사항들에 대해서 설명한다. 또 비영리 단체인 ‘웨이스트 낫 오렌지카운티’(Waste Not Orange County) 음식 기부 담당자가 강사로 나와서 일반인들이 푸드를 기부할 때 주의해야 할 사항들에 대해서 알려준다.
이번 세미나에서는 또 ▲업주들이 가장 많이 위반하는 사항과 예방 ▲진공 패키지를 사용해서 포장하는 식품을 어떻게 취급하나 ▲인스펙션에 걸려서 문을 닫게 되는 업소들의 위반 실태와 예방 ▲술을 판매시 알아야 할 사항 등에 대해서도 다룬다. 이외에 참가자들은 헬스 인스펙터에게 궁금한 사항들을 질의할 수 있는 시간도 마련된다.
한편 오렌지카운티 보건 위생국은 이번 행사에 참가하는 한인들에게 한국어로 번역된 식품 위생에 관한 교재를 배부할 예정이다. 세미나 참석에 따른 주차는 무료이다.
예약 및 참가 문의 (213)272-7427, francis.hur@ocgov.com
댓글 안에 당신의 성숙함도 담아 주세요.
'오늘의 한마디'는 기사에 대하여 자신의 생각을 말하고 남의 생각을 들으며 서로 다양한 의견을 나누는 공간입니다. 그러나 간혹 불건전한 내용을 올리시는 분들이 계셔서 건전한 인터넷문화 정착을 위해 아래와 같은 운영원칙을 적용합니다.
자체 모니터링을 통해 아래에 해당하는 내용이 포함된 댓글이 발견되면 예고없이 삭제 조치를 하겠습니다.
불건전한 댓글을 올리거나, 이름에 비속어 및 상대방의 불쾌감을 주는 단어를 사용, 유명인 또는 특정 일반인을 사칭하는 경우 이용에 대한 차단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차단될 경우, 일주일간 댓글을 달수 없게 됩니다.
명예훼손, 개인정보 유출, 욕설 등 법률에 위반되는 댓글은 관계 법령에 의거 민형사상 처벌을 받을 수 있으니 이용에 주의를 부탁드립니다.
Close
x