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자이언트 부동산 수잔 오 대표가 지난 분기에 거행된 첫 주택구입세미나에서 부동산 관련 정보를 제공하고 있다.
버지니아 주택 개발국이 제공하는 첫 주택 구입(FHBP)을 위한 오리엔테이션과 재정교육이 오는 10일(토) 복지센터 애난데일 오피스에서 열린다.
무료로 열리는 이번 세미나는 오리엔테이션을 시작으로 버지니아 주택개발국(VHDA)이 제공하는 개인 재정, 크레딧, 융자, 부동산, 홈 인스펙션, 론 클로징 등에 대해 배준원 (개인 재정, 크레딧 및 융자), 수잔 오(부동산), 앤디 링(홈 인스펙션), 주진희(론 클로징)씨가 소개한다.
이 교육을 수료하면 페어팩스 카운티, 라우든 카운티 등에서 제공하는 첫 주택 구입 프로그램에 참가할 자격이 주어져 카운티에서 관할하는 주택을 저렴한 가격에 구입할 수 있는 기회를 얻을 수 있다.
또한 버지니아 주택개발국(VHDA)에서 제공하는 주택 융자(주택가격의 97%)와 다운페이먼트 보조 프로그램(2~2.5%) 신청을 위해서도 이 재정교육 수료가 필수적이다.
세미나에서는 특별히 저소득층보다 수입이 높으나 여전히 높은 주택 가격으로 주택구입이 어려웠던 중간소득층 근로자를 대상으로 처음 시행되는 중간소득 근로자를 위한 주택(Workplace Dwelling Units, WDUs)에 대한 안내도 있게 된다.
문의 및 예약 (703)354-6345
<
정영희 기자>
댓글 안에 당신의 성숙함도 담아 주세요.
'오늘의 한마디'는 기사에 대하여 자신의 생각을 말하고 남의 생각을 들으며 서로 다양한 의견을 나누는 공간입니다. 그러나 간혹 불건전한 내용을 올리시는 분들이 계셔서 건전한 인터넷문화 정착을 위해 아래와 같은 운영원칙을 적용합니다.
자체 모니터링을 통해 아래에 해당하는 내용이 포함된 댓글이 발견되면 예고없이 삭제 조치를 하겠습니다.
불건전한 댓글을 올리거나, 이름에 비속어 및 상대방의 불쾌감을 주는 단어를 사용, 유명인 또는 특정 일반인을 사칭하는 경우 이용에 대한 차단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차단될 경우, 일주일간 댓글을 달수 없게 됩니다.
명예훼손, 개인정보 유출, 욕설 등 법률에 위반되는 댓글은 관계 법령에 의거 민형사상 처벌을 받을 수 있으니 이용에 주의를 부탁드립니다.
Close
x