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사진제공=YG엔터테인먼트
그룹 아이콘 바비의 솔로 정규 2집으로 돌아온다.
바비는 25일(한국시간 기준) 오후 6시 솔로 정규 2집 'LUCKY MAN' 음원과 타이틀곡 '야 우냐' 뮤직비디오를 공개한다.
이날 소속사 YG엔터테인먼트는 공식 블로그에 바비의 솔로 컴백을 알리는 D-DAY 포스터를 게재했다. 블랙 레더 재킷을 입은 바비가 뒤돌아 무심하게 카메라를 쳐다보는 모습이 인상적이다. 그의 자신감 넘치는 눈빛과 화려한 액세서리는 강렬한 분위기를 더했다.
약 3년 4개월 만에 솔로 아티스트로 돌아온 바비인 만큼 그가 새롭게 들려줄 음악에 큰 관심이 쏠리고 있다.
바비는 이번 정규 2집 타이틀곡 '야 우냐 (U MAD)'를 포함한 총 17개 트랙 작사·작곡에 모두 참여해 프로듀서로서 한층 더 성장한 면모를 예고했다.
바비 내면의 다양한 감정은 물론 진정성 깃든 이야기가 오롯이 담겼을 것으로 기대된다. 또한 앨범명 'LUCKY MAN'의 의미와 그 안에 숨겨진 세밀한 의도는 무엇일지 팬들의 궁금증이 곧 풀릴 전망이다.
특히 음원과 함께 동시에 공개될 타이틀곡 '야 우냐 (U MAD)'의 뮤직비디오가 팬들의 눈과 귀를 사로잡을 예정이다.
앞서 두 차례에 걸친 티저를 통해 살짝 베일을 벗었던 '야 우냐 (U MAD)'의 뮤직비디오는 마치 한 편의 스릴 넘치는 액션 영화를 떠올리게 했다. 묘한 긴장감을 자아낸 사운드에 강인함과 부드러움을 오간 바비의 상반된 캐릭터가 엿보여 호기심을 자극했던 터다.
바비의 아이콘 동료 멤버인 DK (김동혁)와 JU-NE (구준회)가 각각 피처링한 수록곡 'Ur SOUL Ur BodY'와 'RaiNinG' 역시 타이틀곡 못지않게 팬들이 귀 기울일 곡이다. 오랜 기간 호흡을 맞춰온 아이콘 멤버들 간의 긍정적인 시너지가 어떻게 발현됐을 지 주목된다.
바비는 솔로 정규 2집 [LUCKY MAN] 음원 발매 한 시간 전인 오늘 오후 5시, 네이버 V라이브에서 '카운트다운 라이브'를 열고 팬들과 먼저 만난다.
<스타뉴스>
댓글 안에 당신의 성숙함도 담아 주세요.
'오늘의 한마디'는 기사에 대하여 자신의 생각을 말하고 남의 생각을 들으며 서로 다양한 의견을 나누는 공간입니다. 그러나 간혹 불건전한 내용을 올리시는 분들이 계셔서 건전한 인터넷문화 정착을 위해 아래와 같은 운영원칙을 적용합니다.
자체 모니터링을 통해 아래에 해당하는 내용이 포함된 댓글이 발견되면 예고없이 삭제 조치를 하겠습니다.
불건전한 댓글을 올리거나, 이름에 비속어 및 상대방의 불쾌감을 주는 단어를 사용, 유명인 또는 특정 일반인을 사칭하는 경우 이용에 대한 차단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차단될 경우, 일주일간 댓글을 달수 없게 됩니다.
명예훼손, 개인정보 유출, 욕설 등 법률에 위반되는 댓글은 관계 법령에 의거 민형사상 처벌을 받을 수 있으니 이용에 주의를 부탁드립니다.
Close
x