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올들어 최소 3차례 정지 조처 당해…트럼프 추종하는 음모론 지지자 평가
중앙대학교 박상규 총장이 미국 주요 도시를 방문해 동문들과의 유대 강화와 글로벌 대학 간 협력 확대에 나섰다. 이번 방문은 LA를 시작으로 애…
재미시인협회(회장 지성심) 창립 38주년 기념 여름문학축제가 지난 19일 LA 가든스윗 호텔에서 회원들과 김대훈 옥천 문화원장 등이 참가한 가…
한국의 전통 다도와 공예를 통해 LA 주민들이 한국 전통문화의 가치와 아름다움을 직접 체험할 수 있는 행사가 열린다.LA 한국문화원(원장 이해…
김보기(캐서린)씨가 지난 16일 별세했다. 향년 84세.뷰잉은 26일(토) 오전 9시부터, 장례예배는 당일 오전 11시부터 로즈힐스 메모리얼팍…
“한인 차세대를 육성하는 교육자의 자긍심과 사명감을 되새긴 시간이었습니다.”미국을 비롯한 세계 46개국에서 모인 234명의 한글학교 교사들이 …
뉴저지 포트리에서 정신건강 위기 속에 있던 한인여성 빅토리아 이씨를 총격 사살한 경찰에 대한 불기소 결정을 규탄하는 집회가 열렸다.19일 포트…
“한국에 공부하러 가기도 쉽지 않네요.” 버지니아 센터빌에 거주 중인 한인여성 A씨(21세)는 내달 17일, 인천 송도에 위치한 조지메이슨대 …
미국을 방문하는 외국인들에게 앞으로 1인당 250달러의 ‘비자 수수료(Visa Integrity Fee)’가 추가로 부과될 전망이다. 이는 도…
댓글 안에 당신의 성숙함도 담아 주세요.
'오늘의 한마디'는 기사에 대하여 자신의 생각을 말하고 남의 생각을 들으며 서로 다양한 의견을 나누는 공간입니다. 그러나 간혹 불건전한 내용을 올리시는 분들이 계셔서 건전한 인터넷문화 정착을 위해 아래와 같은 운영원칙을 적용합니다.
자체 모니터링을 통해 아래에 해당하는 내용이 포함된 댓글이 발견되면 예고없이 삭제 조치를 하겠습니다.
불건전한 댓글을 올리거나, 이름에 비속어 및 상대방의 불쾌감을 주는 단어를 사용, 유명인 또는 특정 일반인을 사칭하는 경우 이용에 대한 차단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차단될 경우, 일주일간 댓글을 달수 없게 됩니다.
명예훼손, 개인정보 유출, 욕설 등 법률에 위반되는 댓글은 관계 법령에 의거 민형사상 처벌을 받을 수 있으니 이용에 주의를 부탁드립니다.
Close
x총 3건의 의견이 있습니다.
Marjorie Taylor Greene은 확진자들만 모인 방에서 마스크 없이 하루를 보내고, 자신도 확진이 되고, 바이러스의 공격을 받도록 내버려 둬야한다. 증세가 심각해져서 생명이 위협을 받아도 병원에 보내면 안된다. 바이러스에 관한 한 소신이 있는 것 같으니, 끝까지 소신을 지키도록 배려하고, 협조해야 한다. 의학적 합리주의에 근거한 예측, 진단, 처방의 메카니즘에 포함되기를 거절했으므로, 개인의 자유와 소신에 근거하여 결정하고, 책임지고, 소신을 지켜라. 그리고 염라대왕 앞에서 소신을 지킨 것에 대하여 상을 받기 바란다.
이런 인물들이 허무맹랑한 유언비어를 말하는데 (예1)화이자에서 발표하기를 건강한사람들은 백신을 맞지않아도 된다고했다 (예2) 세계에 인구가 너무많아 연구소에서 일부러 바이러스를 만들어 퍼뜨렸다,,,이런 유언비어가 바이러스보다 훨씬 더 활발하게 퍼지고있다!!! 한심한 공화당!
트 를 지지 두둔하며 거짖말을 거리낌없이 하는게 역시 공화당 의원님들 다웁군요....ㅉㅉㅉㅉㅉ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