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아프간 특사 “무력 통해 권력 얻으면 인정 못받아”…탈레반에 협상복귀 촉구
중앙대학교 박상규 총장이 미국 주요 도시를 방문해 동문들과의 유대 강화와 글로벌 대학 간 협력 확대에 나섰다. 이번 방문은 LA를 시작으로 애…
재미시인협회(회장 지성심) 창립 38주년 기념 여름문학축제가 지난 19일 LA 가든스윗 호텔에서 회원들과 김대훈 옥천 문화원장 등이 참가한 가…
한국의 전통 다도와 공예를 통해 LA 주민들이 한국 전통문화의 가치와 아름다움을 직접 체험할 수 있는 행사가 열린다.LA 한국문화원(원장 이해…
김보기(캐서린)씨가 지난 16일 별세했다. 향년 84세.뷰잉은 26일(토) 오전 9시부터, 장례예배는 당일 오전 11시부터 로즈힐스 메모리얼팍…
“한인 차세대를 육성하는 교육자의 자긍심과 사명감을 되새긴 시간이었습니다.”미국을 비롯한 세계 46개국에서 모인 234명의 한글학교 교사들이 …
뉴저지 포트리에서 정신건강 위기 속에 있던 한인여성 빅토리아 이씨를 총격 사살한 경찰에 대한 불기소 결정을 규탄하는 집회가 열렸다.19일 포트…
“한국에 공부하러 가기도 쉽지 않네요.” 버지니아 센터빌에 거주 중인 한인여성 A씨(21세)는 내달 17일, 인천 송도에 위치한 조지메이슨대 …
미국을 방문하는 외국인들에게 앞으로 1인당 250달러의 ‘비자 수수료(Visa Integrity Fee)’가 추가로 부과될 전망이다. 이는 도…
댓글 안에 당신의 성숙함도 담아 주세요.
'오늘의 한마디'는 기사에 대하여 자신의 생각을 말하고 남의 생각을 들으며 서로 다양한 의견을 나누는 공간입니다. 그러나 간혹 불건전한 내용을 올리시는 분들이 계셔서 건전한 인터넷문화 정착을 위해 아래와 같은 운영원칙을 적용합니다.
자체 모니터링을 통해 아래에 해당하는 내용이 포함된 댓글이 발견되면 예고없이 삭제 조치를 하겠습니다.
불건전한 댓글을 올리거나, 이름에 비속어 및 상대방의 불쾌감을 주는 단어를 사용, 유명인 또는 특정 일반인을 사칭하는 경우 이용에 대한 차단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차단될 경우, 일주일간 댓글을 달수 없게 됩니다.
명예훼손, 개인정보 유출, 욕설 등 법률에 위반되는 댓글은 관계 법령에 의거 민형사상 처벌을 받을 수 있으니 이용에 주의를 부탁드립니다.
Close
x총 2건의 의견이 있습니다.
지금 대한민국은 자력으로 얼마든지 나랄 지킬수있는데도 미쿡은 미쿡의이익을위해 대한을 대한의 자존심을 나랄지길수있는 작전권을 거머쥐고 요리조리 대한의국민들이 피땀흘려번돈을 트 같은이는 골목깡패도 못할협박 말을해가면서 돈을갈취할려하고 대한을꼼짝못하게 눈치보며 남북이원하는 평화협정도 요리조리 핑게대며 무시하고...하여 난 미쿡을 믿고 지지 두둔해야만 대한이살고 정은이가 지배하는 공산주위가 안되며(국민이 전부 등신인줄아는지)...자보세요 월남 아프칸 이락크...미쿡은 어차하면 대한을 낙동강 오리알이되는걸알아 쌈박질그만하고 통일해 일본을이기
바이든의 최대의 정책적인 실수가 될 것이다. 어린아이를 방치하고 훌륭하게 잘 성장하라고 격려하는 꼴이다. 20년 동안 민주, 공화당 정권들은 아프가니스탄을 유린하였다. 갑자기 철군하면 안된다. 20년을 유린했으므로, 20년을 회복하도록 도와야한다. 미국이 고치지 못하는 고질병이다. 바이든은 역대 정권이 손을 못댄 것을 해결했다고 자평하겠지만, 역사는 다르게 적을 것이다. 공화당이 정상적인 정당이라면 이 일에 제동을 걸어야 하는데, 걸레같은 저질인간의 간신집단인 공화당 의원들의 관심도 보신에만 있다. 민주당과 협치할 여력이 없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