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바이든 아프간 대응 반대’ 61%… ‘철수 순조롭지 않아’ 72%
조 바이든 대통령[로이터=사진제공]
LA 동부한인회(회장 최현무)가 대한노인회 미주총연합회(총회장 조광세), LA 동부노인회(회장 양재환)와 함께 시니어 보호에 나선다. 오는 7…
LA시 주최 제44회 연꽃 축제(Lotus Festival)가 지난 12~13일 에코팍에서 성대하게 열린 가운데, 한국 문화를 주제로 한 올해…
지난 12일 LA 연꽃축제 메인 무대에서 이정임무용단(대표 이정임)은 화관무, 부채춤 등 한국 전통무용을 화려하게 선보였고, 풍물사랑 누리의 …
이번 축제에서 유희자 국악무용연구소(대표 유희자)도 메인 무대에 올라 관객들의 뜨거운 호응 속에 부채춤과 소고춤, 그리고 와이난타를 화려하게 …
LA 한국교육원(원장 강전훈)은 15일(화) 오전 10시부터 2025년 가을학기 뿌리교육 프로그램의 수강 신청을 온라인으로 접수받는다고 밝혔다…
뉴욕한인테니스협회와 한국일보가 공동 주최한 ‘제17회 한국일보배 뉴욕한인테니스대회’ 단체전 우승을 차지한 스머프 클럽과 준우승을 차지한 미동부…
2028년 대선까지 앞으로 2년 반 이상 남아 있지만 차기 민주당 대선 후보로 거론되는 인물들의 움직임이 활발하다. AP뉴스는 14일 ‘다음은…
도널드 트럼프 대통령은 15일 인도네시아와의 무역 협상을 타결했다고 밝혔다.트럼프 대통령은 이날 자신이 설립한 소셜미디어(SNS) 트루스소셜에…
![]() | ||
|
댓글 안에 당신의 성숙함도 담아 주세요.
'오늘의 한마디'는 기사에 대하여 자신의 생각을 말하고 남의 생각을 들으며 서로 다양한 의견을 나누는 공간입니다. 그러나 간혹 불건전한 내용을 올리시는 분들이 계셔서 건전한 인터넷문화 정착을 위해 아래와 같은 운영원칙을 적용합니다.
자체 모니터링을 통해 아래에 해당하는 내용이 포함된 댓글이 발견되면 예고없이 삭제 조치를 하겠습니다.
불건전한 댓글을 올리거나, 이름에 비속어 및 상대방의 불쾌감을 주는 단어를 사용, 유명인 또는 특정 일반인을 사칭하는 경우 이용에 대한 차단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차단될 경우, 일주일간 댓글을 달수 없게 됩니다.
명예훼손, 개인정보 유출, 욕설 등 법률에 위반되는 댓글은 관계 법령에 의거 민형사상 처벌을 받을 수 있으니 이용에 주의를 부탁드립니다.
Close
x총 9건의 의견이 있습니다.
한마디로 대표되는 항목이 9번의 낮은 민도가 아닌가 생각되고 이번 팬더믹에 적나라 하게 보여줘서 참 걱정 스럽습니다.
미국이 잘못가는 것은 역사가 깊고 광범위하다. 1)걸레같은 저질인간 트럼프를 막무가내로 지지하는 공화당과 보수주의자들의 멍청함; 2)Big Lie에 끌려가는 위선적인 공화당 지도자들; 3)20년 동안 전쟁을 끌어온 3명의 공화, 민주당 대통령들(부시, 오바마, 트럼프); 4)엉망으로 철군한 바이든; 5)백신을 안맞겠다고 발광하는 보수주의자들과 그것을 정치적으로 이용하는 공화당 의원들; 6)합리적이고 이성적지만 역시 기득권에 안주하는 민주당 지도부; 7)백인우월주의자들; 8)부실한 미국내 인프라; 9)낮은 민도; 10)트럼프 트럼프
아프간 철수는 미국이 심각하게 잘못 가는 것중 하나의 요건에 불과 하고 더 많은 다른 요인이 있다. 팬더믹 대처등등 전체적으로 바이든 대통령만의 문제는 아닌듯...
wondosa - 미쿡 (원도사의 표현, 한글도 모르나봐요), 미국의 가장 염려되는건 원도사는 어떤 기사에 관계없이 트럼프 대통령 욕만하는 나쁜심보가 문제요. 원도사는 배부르겠어요. 여기 원도사 싫어하는 사람한테 욕 마니먹어서. 마음보를 곱게써요 영주권 받을래면
미쿡의 가장 염려되는 건 국민들의분열 반대당의 어떤 의견도 받아들일려는 생각이 없이 무조건 반대만해대니 나라꼴이 말이아니며 과학을안믿고 수많은이들이 죽는 어처구니없는일이벌어지고 있는걸보면 정말 이나라가 어찌될려고 요러는지 참말로 큰 걱정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