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하버드-해리스 여론조사서 긍정적 평가 트럼프 48%·바이든 46%
조 바이든 대통령[로이터=사진제공]
남가주 지역 차세대 한국어 교육을 선도해온 남가주한국학원(이사장 박성수·교육감 전송옥)이 오는 9월 신흥 한인 밀집지로 주목받는 발렌시아에 1…
한미특수교육센터(KASEC)가 창립 25주년을 맞아 지난 9일 LA‘더 캘리포니아 엔다우먼트’에서 발달장애 컨퍼런스를 개최했다. ‘한인 발달장…
동국대학교 LA 한의대(총장 박주용)는 지난 9일 LA 불교대학과 대한불교조계종의 전법 및 포교를 위한 불교 교육 협력을 골자로 하는 양해각서…
단 5분 만에 터진 잭팟으로 인생이 바뀐 행운의 고객 스토리가 전해졌다.리버사이드 카운티 테메큘라에 위치한 페창가 리조트 카지노에서 한 행운의…
조현동 주미대사가 지난 12일 2년 3개월여 대사직을 마치고 귀국길에 올랐다. 이준호 주미대사관 정무공사가 새 주미대사 부임 때까지 대사대리를…
ICE 구금 시설 과밀화 현상도 심각연방이민세관단속국(ICE)이 지난달 미 전역에서 이민자 약 3만 명을 체포하면서 지난 5년 중에서 가장 많…
버지니아 페어팩스 카운티의 인구가 20년만에 18만여명이 늘어난 것으로 파악됐다. 최근 발표된 ‘2024 카운티 인구보고서’에 따르면 지난해 …
도널드 트럼프 대통령이 주요 교역국들에게 고율의 관세서한을 잇달아 발송하는 한편으로 구리·의약품·반도체 등 품목별로 관세전쟁을 확산시키면서 세…
![]() | ||
|
댓글 안에 당신의 성숙함도 담아 주세요.
'오늘의 한마디'는 기사에 대하여 자신의 생각을 말하고 남의 생각을 들으며 서로 다양한 의견을 나누는 공간입니다. 그러나 간혹 불건전한 내용을 올리시는 분들이 계셔서 건전한 인터넷문화 정착을 위해 아래와 같은 운영원칙을 적용합니다.
자체 모니터링을 통해 아래에 해당하는 내용이 포함된 댓글이 발견되면 예고없이 삭제 조치를 하겠습니다.
불건전한 댓글을 올리거나, 이름에 비속어 및 상대방의 불쾌감을 주는 단어를 사용, 유명인 또는 특정 일반인을 사칭하는 경우 이용에 대한 차단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차단될 경우, 일주일간 댓글을 달수 없게 됩니다.
명예훼손, 개인정보 유출, 욕설 등 법률에 위반되는 댓글은 관계 법령에 의거 민형사상 처벌을 받을 수 있으니 이용에 주의를 부탁드립니다.
Close
x총 5건의 의견이 있습니다.
바이든은 8천만이 투표하여 걸레저질, 개의 아들, 트럼프를 백악관에서 질질 끌어다가 악어가 득시글거리는 플로리다에 처박은 대통령이다. 일관성있는 정책을 꾸준히 추진해서 지지율을 다시 회복하기를 바란다. 백악관, 상원, 하원.. 등을 공화당이 차지하는 것은 문제가 없으나, 걸레같은 저질인간, 개의 아들 트럼프만은 안된다. 정상적인 사고가 가능하고, 합리적인 판단이 가능한 후보들이 나오기까지는 공화당은 안된다.
미국은 더이상 양당제가 역할을 못하고 분열만 일으킨다. 제3당이 나와야한다.
일시적인 현상 오늘도 중요하지만 전체를보며 나랄 다스려하지 어찌 자기만을위해 거짖밀 차별 협박 조롱 사기 비웃고 남탓하는 트 에비교를할수가 있는가...
지금껏 바이든과 민주당이 한일들-- 물가상승, 인플레이션 초특급증, 집강 상승해서 서민의 꿈 날라감, 빈부격차, 불법체류자증가, 세금 마구써 국가재정 심각... 이렌데도 민주당 뽑아???
아이오와에서 여론조사하면 트럼프가 죽어도 지지도가 항상 높게 나올거다 연합아 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