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LA 민주평통 골프대회 내달 5일 위티어 CCC

3년 만에 골프대회를 개최하는 LA평통 체육분과의 허연이(왼쪽부터) 부위원장, 최현무 위원장, 안방호 부회장, 임동묵 고문.
민주평화통일자문회의 LA협의회(회장 이승우)가 통일 활동기금 마련 골프대회를 개최한다.
지난 19일 본보를 방문한 LA평통 체육분과의 최현무 위원장, 안방호 부회장, 허연이 부위원장, 임동묵 고문은 ‘지속가능한 한반도 평화실천’이라는 슬로건으로 동포들의 통일의지를 일깨우고 통일기반 구축활동을 위한 기금마련의 일환으로 골프대회를 개최한다고 밝혔다.
대회는 다음달 5일 오전 11시30분 캘리포니아 컨트리 클럽(1509 S. Workman Mill Rd, Whittier)에서 열리며, 대회 후 만찬 행사도 이어진다.
최현무 위원장은 “모여진 기금은 한인사회 뿐 아니라 타민족 커뮤니티와의 연계활동, 차세대 통일 교육, 통일의식고취 세미나 등 국제사회에 국가 이미지와 국가 브랜드 가치를 높이기 위한 공공외교활동과 한인 커뮤니티 성장 및 통일활동기금으로 쓰일 것”이라고 밝혔다.
이어 그는 “매년 해오던 행사지만 코로나19 사태로 지난 2년간 개최하지 못했던 만큼 홀인원, 라플 등을 위한 상품도 푸짐하게 준비했다”면서 많은 관심을 당부했다.
주최측은 참가신청은 오는 5월2일까지 받으나 신청자가 몰려 조기 마감될 수도 있다고 전했다. 참가비는 120달러. 문의 (213)384-6919
<
한형석 기자>
댓글 안에 당신의 성숙함도 담아 주세요.
'오늘의 한마디'는 기사에 대하여 자신의 생각을 말하고 남의 생각을 들으며 서로 다양한 의견을 나누는 공간입니다. 그러나 간혹 불건전한 내용을 올리시는 분들이 계셔서 건전한 인터넷문화 정착을 위해 아래와 같은 운영원칙을 적용합니다.
자체 모니터링을 통해 아래에 해당하는 내용이 포함된 댓글이 발견되면 예고없이 삭제 조치를 하겠습니다.
불건전한 댓글을 올리거나, 이름에 비속어 및 상대방의 불쾌감을 주는 단어를 사용, 유명인 또는 특정 일반인을 사칭하는 경우 이용에 대한 차단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차단될 경우, 일주일간 댓글을 달수 없게 됩니다.
명예훼손, 개인정보 유출, 욕설 등 법률에 위반되는 댓글은 관계 법령에 의거 민형사상 처벌을 받을 수 있으니 이용에 주의를 부탁드립니다.
Close
x총 1건의 의견이 있습니다.
내가아는 들은 많은 한인들의 평화 통일을 멸공 반공으로만이 가능하단 생각을 하는걸로 아는데 난 화공 친공 없인 통일은 절대로 이루어지기가 어렵다는걸 말하고싶은데 누가 당신을 멸시 증오 죽일놈 망할놈하며 대한다면 그를 좋아하고 같이 협력 이해를할수있다고 생각하는 그맘뽀가 부자될려면 맘부터 고치라는 한국의속담을 새겨들어 이해하고 실천할걸 그래야 너도 나도 모두가 이익이되며 북한인의모두가 죽지않는한 통일된다해도 오랫동안 증오 미워하며 지내야만하는 부작용이올수있으니 화공 친공이 통일로 가는 지름길 이며 오래 오래 같이 행복을 유지할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