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세번째 투표 끝에 제명안 가결…하원 역사상 여섯번째 제명
제명된 조지 산토스 전 하원 의원[로이터=사진제공]
LA 필하모닉과 전 세계 음악 애호가들이 사랑하는 피아니스트 조성진이 다시 LA에 온다. 올해 2월에 월드 디즈니 콘서트홀에서 두 차례 공연을…
재미수필문학가협회(회장 한영)는 오는 20일(일) 오후 5시(서부시간), 영화학자 이남 교수를 초청해 ‘봉준호 영화들 - 한국 사회를 응시하는…
LA 한국교육원(강전훈 원장)은 충남역사문화원(김낙중 원장)과 공동으로 교육원 1층 한국역사문화 체험관에서 백제의 대표적 유물 7점을 전시한다…
남가주 지역 대표적 문화기관의 하나인 토랜스 아트 뮤지엄이 실시하는 국제 아트페어에 미주 한인 및 한국 작가들이 대거 진출해 올해도 작품을 출…
재외동포청(청장 이상덕)은 전 세계 700만 재외동포가 대한민국의 경제와 문화, 외교 등 다양한 분야에서 중요한 동반자임을 알리는 홍보영상 ‘…
도널드 트럼프 행정부의 추방 지시로 인해 한국으로 자진 출국한 미군 한인 참전용사 박세준(55)씨 구명을 위한 서명운동이 전개되고 있다.온라인…
도널드 트럼프 대통령이 추진한 초대형 감세·지출법안이 연방 의회 통과에 이어 지난 4일 대통령 서명으로 확정되면서, 전국민 건강보험으로 불리는…
연방 이민당국이 LA 한인타운에 인접한 맥아더팍에서 7일 오전 전쟁터에서나 볼 수 있는 총기로 중무장한 군대를 동원해 급습 이민 단속을 펼치면…
![]() | ||
|
댓글 안에 당신의 성숙함도 담아 주세요.
'오늘의 한마디'는 기사에 대하여 자신의 생각을 말하고 남의 생각을 들으며 서로 다양한 의견을 나누는 공간입니다. 그러나 간혹 불건전한 내용을 올리시는 분들이 계셔서 건전한 인터넷문화 정착을 위해 아래와 같은 운영원칙을 적용합니다.
자체 모니터링을 통해 아래에 해당하는 내용이 포함된 댓글이 발견되면 예고없이 삭제 조치를 하겠습니다.
불건전한 댓글을 올리거나, 이름에 비속어 및 상대방의 불쾌감을 주는 단어를 사용, 유명인 또는 특정 일반인을 사칭하는 경우 이용에 대한 차단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차단될 경우, 일주일간 댓글을 달수 없게 됩니다.
명예훼손, 개인정보 유출, 욕설 등 법률에 위반되는 댓글은 관계 법령에 의거 민형사상 처벌을 받을 수 있으니 이용에 주의를 부탁드립니다.
Close
x총 6건의 의견이 있습니다.
똥이나 쌓아 모으는 노섬에 비하면 이건 자격이ㅡ좋은거다.. 머저리덜도ㅠ돈주고 하바드 많이ㅡ나온다..당선시켰으면 당연히 자리르루보장해야한다..리죄명이에 비하면 천사다.. 연쇄 살인마에다가 천문학적으로 정부를 대상으로 사기친후 개똥령싸지ㅡ나온 철면피다..
오죽하면 같은 지네 정당에서도 까이냐? 공허당도 사기 라면 만만치 않은데 산토스는 지네들이 봐도 너무 한거지 ㅋㅋㅋ
모든 의원은 더럽고 구리다. 하지만 산토스 처럼 철저히 거짓말로 위장한 의원을 보지 못했다. 지 과거부터 자격 요건 까지 100% 거짓으로 꾸며진 사기꾼.
산토스가 ㅈ를 지은건 사탄 숭배읺하고 꽁화땅인것뿐이다.. 만일 산토스가 민조옷땅으로 적을 바꾸면 모범 의원으로 추켜세울거다..어처구니 없는 미쿡 ...내로남불..
민조옷땅은 기득궈 유지라면 살인정도는 아무것도 아니고 연쇄살인해도 도리어 감싸고 꽁화땅을 탓하는데.. 민조옷땅 수준으로는 이정도는 기본이.나닌가? 자기편만 공격하고 민조옷땅한테는 기죽어 사는 방구석 여포 꽁화땅...어처구니가 없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