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A 한국문화원(원장 이해돈)은 ‘2025 K-팝 아카데미’를 7월28일(월)부터 8월15일(금)까지 미 3개 도시에서 개최한다고 밝혔다.LA…
상담, 코칭, 의학, 영성을 통합한 독자적인 교육 철학을 지닌 GIFT 전인 코칭 전문학교가 지난달 28일‘관계 회복과 소통’을 주제로 한 특…
LA 한국교육원(원장 강전훈)은 지난달 20일부터 7월2일까지 3회에 걸쳐 한인 성인을 대상으로 한‘해질녘 인문학 특강’을 진행했다. 이번 특…
KFAM(한인가정상담소·소장 캐서린 염)은 지난달 16일부터 27일까지 한인 종교지도자들을 대상으로 한 ‘가정폭력 40시간 전문가 교육과정’을…
민족학교 청소년 풍물교실 중·고교생 대상 14일부터이민자 정치력 향상과 청년 리더 양성 등 활동을 하고 있는 민족학교(KRC)가 중·고교생을 …
뉴욕한인회(회장 이명석) 주최, 뉴욕한국일보 주관으로 오는 10월4일 맨하탄 한복판에서 열리는 ‘2025 코리안 퍼레이드 및 페스티발’ 조직위…
도널드 트럼프 대통령의 반이민 행보와 함께 새롭게 추진되는 이민 정책들로 인해, 최근 한인사회에서 시민권 신청에 대한 관심이 크게 증가하고 있…
순국선열과 애국지사의 숭고한 뜻을 기리는 ‘제 80주년 광복절 경축식’ 행사 준비위원회 모임이 지난 1일 오후 1시 30분에 샌프란시스코 시청…
![]() | ||
|
댓글 안에 당신의 성숙함도 담아 주세요.
'오늘의 한마디'는 기사에 대하여 자신의 생각을 말하고 남의 생각을 들으며 서로 다양한 의견을 나누는 공간입니다. 그러나 간혹 불건전한 내용을 올리시는 분들이 계셔서 건전한 인터넷문화 정착을 위해 아래와 같은 운영원칙을 적용합니다.
자체 모니터링을 통해 아래에 해당하는 내용이 포함된 댓글이 발견되면 예고없이 삭제 조치를 하겠습니다.
불건전한 댓글을 올리거나, 이름에 비속어 및 상대방의 불쾌감을 주는 단어를 사용, 유명인 또는 특정 일반인을 사칭하는 경우 이용에 대한 차단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차단될 경우, 일주일간 댓글을 달수 없게 됩니다.
명예훼손, 개인정보 유출, 욕설 등 법률에 위반되는 댓글은 관계 법령에 의거 민형사상 처벌을 받을 수 있으니 이용에 주의를 부탁드립니다.
Close
x총 7건의 의견이 있습니다.
천만명? 이렇게 뻥튀기를 하니 진실성이 없는거다. 그냥 현실적으로 백만명으로 치자. 저 백만명이 들어오면 대부분은 저임금 직장도 마다않고 열심히 일할 사람들이다. 미국 초창기 무제한 유럽 이민자들 받아들여 노벨상 수상자도 나왔고 원자폭탄도 나왔다. 물론 마피아들도 들어왔다. 하지만 잃는것보다 얻는게 더 많았다. 지금도 마찬가지다. 저들을 받아들이면 침체되고 노령화되는 미국 근로자들이 다시 젊어지고 활기를 찾을거다.
민주당의 국경 개방정책은 인도적인 측면에 이유가 있는게 아니라 장기적 민주당 투표층을 늘려 양구 집권하겠다는 사악한 포석이 있다. 도대체 세계 어느나라가 3년간 천만명의 닌민을 받아드리는 나라가 있는가 . 이념을 떠나 상식적으로 이해가 되나
한국사랑 당신은 불법으로 미국에 왓는가? 불법 이민자들을 다 불러드리면 지식인들은 떠난다 유럽을 봐라 난민들 받아드려 베네핏 주고 ... 우리 삶은 더 궁색해진다 그래서 유럽은 지금 망해가고 잇다 본인이 불법이니 이사람들 옹호 하겟지
그런 밑에분은 한국에 남아 박정희, 전두환 독재정권에 대항해 투쟁하지않고 왜 조국을 버리고 미국으로 오셨나? 그래 미국인들이 환영해주었던가?
난민들이 미국으로 들어오면 저임금 노동자로만 살 것 같은가.. 그들의 백그라운드는 불법으로 들어오는 순간 아무도 모르게 된다. 남미국가는 북한이 아니다, 거기서 능력 있고 살만하면 미국 구지 안와도 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