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전대 부통령 후보직 수락 연설서
▶ ‘아메리카 퍼스트’ 강조 되풀이
▶해리스 “밴스는 맹목적 추종자”
LA 북쪽 신도시 발렌시아. 한인 인구가 본격적으로 늘던 2000년대 중반만 해도 이곳은 한국어 교육의 불모지였다. 한국어를 배우고 싶어도 정…
일사회(회장 박철웅)는 월례 정기모임을 지난 16일 LA 용수산에서 갖고 조지아 현대-LG 배터리 공장 건설 현장에서 발생한 한국인 구금 사태…
LA 한국문화원은 영화 ‘가족의 탄생’ ‘만추’ 등으로 잘 알려진 김태용 감독을 초청해 오는 28일부터 사흘간 가디나 극장과 채프만대, 그리고…
재미한의사협회(회장 데이빗 이)의 제55차 학술세미나가 지난 13~14일 협회 교육센터에서 미주 각 지역 한의사들과 임상가들이 참석한 가운데 …
김응화 무용단과 노정애의 고운춤 무용단이 지난 14일 LA 포드극장에서 합동 공연 ‘한가위’를 선보였다. 이번 공연은 LA 필이 주관하는 ‘포…
연방이민당국의 무차별적인 이민 단속이 끊이지 않으면서 뉴욕시 이민자 가정들 사이에는 체포 또는 추방에 대한 공포로 가정폭력 신고나 병원방문 마…
이정실 큐레이터(가운데)와 전시 참여 작가인 차진호(왼쪽), 오민선 작가가 내달 3일 개막될 전시회 포스터와 차학경이 쓴 ‘Dictte’ 책을…
도널드 트럼프 2기 행정부 출범 이후 금리 동결을 이어가던 연방준비제도(Fed·연준·미 중앙은행)가 17일 기준금리를 0.25%포인트(p) 인…
![]() | ||
|
댓글 안에 당신의 성숙함도 담아 주세요.
'오늘의 한마디'는 기사에 대하여 자신의 생각을 말하고 남의 생각을 들으며 서로 다양한 의견을 나누는 공간입니다. 그러나 간혹 불건전한 내용을 올리시는 분들이 계셔서 건전한 인터넷문화 정착을 위해 아래와 같은 운영원칙을 적용합니다.
자체 모니터링을 통해 아래에 해당하는 내용이 포함된 댓글이 발견되면 예고없이 삭제 조치를 하겠습니다.
불건전한 댓글을 올리거나, 이름에 비속어 및 상대방의 불쾌감을 주는 단어를 사용, 유명인 또는 특정 일반인을 사칭하는 경우 이용에 대한 차단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차단될 경우, 일주일간 댓글을 달수 없게 됩니다.
명예훼손, 개인정보 유출, 욕설 등 법률에 위반되는 댓글은 관계 법령에 의거 민형사상 처벌을 받을 수 있으니 이용에 주의를 부탁드립니다.
Close
x총 2건의 의견이 있습니다.
'대한민국'이야말로 극단적 '자기우선주의'이다. 그게안되면 무차별 가짜뉴스 집단 시스템모함으로 남의인격 까뭉개기 AI급으로 특화되어있다. 지난2월 도널드 트럼프대대통이 '나토국들은 약속한 GDP2%의 방위비는 내어야한다' 너무나 당연한요구! 트럼프정치에 민감한 한국 모지리 정치작자들은 생각이라는것을 좀하고 살면안되나? 세계5위 경제대국 대한민국! 받았으면 줄 줄도 좀알아라! 언제까지나 항아리곳감만 빼먹을건냐? 한국, 돈자랑질 그만하고 의리라는것을 좀 지켜라! 싸-가-지말이다 싸-가-지!
나는 나에게 유리한쪽으로 언제나 생각하고 행동하며 미쿡은 미국 국익에 유리하게 일을 처리하는게 정상인데 대한민국의많은이들이 미쿡이 대한을 전적으로 보호해줄줄알고 통일마저 미쿡의앵무새를자처하며 똑같은 마을 생각을 떠들어대는데 내가 나를 대한이 대한을 지키지 못하면 어느누구도 탓할수없는 영워히 후회할 일이 생길수도 있는것 이제 그만 쌈박질하고 수단 방법가리지말고 통일을해 북에있는 핵으로 이웃들이 얏보지못하게 하며 당당하게 거래하며 잘 살았으면 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