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스프링필드 이민자 겨냥 위협
▶ SNS발 ‘아이티 이주민’ 괴담
▶ 당국 “신뢰성 없다” 일축했지만 트럼프 밴스 입 타고 일파만파
■ LA 동부한인회LA 동부한인회(회장 최현무)가 올해 처음으로 제52회 코리안 퍼레이드에 참가해 LA 동부 지역사회를 대표하는 한인회의 위상…
이정임 무용단(단장 이정임)이 기획한 대표작 ‘비단길’ 공연이 이번 제52회 LA 한인축제의 무대에서 선보인다.이정임 무용단은 ‘비단길’ 작품…
캘리포니아에서 한국 전통 민요를 알리고 있는 ‘TK-SORI 신명’(대표 신윤희·사단법인 판소리 교육개발 진흥회)이 주최하는 ‘제5회 캘리포니…
이번 주말로 다가온 18일(토) 제52회 LA 코리안 퍼레이드의 화려한 행렬 속에서 가장 연도 관람객들의 흥을 돋우며 박수와 환호를 받는 주인…
한국의 시각장애인들을 위한 무료 개안수술과 치료를 돕는 실로암선교 미주후원회(이사장 홍춘만 목사·회장 용장영 목사)의 시각장애인 돕기 제11회…
한글이 세상이 반포된 지 579돌을 맞은 가운데 한국어를 가르치는 미국내 대학이 최소 130곳 이상인 것으로 나타났다.북미지역한국어교육자네트웍…
주지사·부지사 선거 민주 후보 선거자금 압도법무장관 선거는 공화당 후보가 앞서버지니아 총선이 3주 앞으로 다가왔다. 11월 4일 실시되는 총선…
이스라엘 의회 연설하는 도널드 트럼프 대통령[로이터]도널드 트럼프 대통령이 13일 “새로운 중동의 역사적 새벽”을 선언했다.트럼프 대통령은 이…
![]() | ||
|
댓글 안에 당신의 성숙함도 담아 주세요.
'오늘의 한마디'는 기사에 대하여 자신의 생각을 말하고 남의 생각을 들으며 서로 다양한 의견을 나누는 공간입니다. 그러나 간혹 불건전한 내용을 올리시는 분들이 계셔서 건전한 인터넷문화 정착을 위해 아래와 같은 운영원칙을 적용합니다.
자체 모니터링을 통해 아래에 해당하는 내용이 포함된 댓글이 발견되면 예고없이 삭제 조치를 하겠습니다.
불건전한 댓글을 올리거나, 이름에 비속어 및 상대방의 불쾌감을 주는 단어를 사용, 유명인 또는 특정 일반인을 사칭하는 경우 이용에 대한 차단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차단될 경우, 일주일간 댓글을 달수 없게 됩니다.
명예훼손, 개인정보 유출, 욕설 등 법률에 위반되는 댓글은 관계 법령에 의거 민형사상 처벌을 받을 수 있으니 이용에 주의를 부탁드립니다.
Close
x총 7건의 의견이 있습니다.
오만 팔천명의 도시에 만 오천위 흑인 난민이 쳐들어 오면 그건 전쟁이지 이민이 아니다 ....이제 캘리포니아도 벌써 다수가 히스패닉으로 곧 멕시코로 헙병됄거같다....이미 멕시코라고 해도 아무 문재가 없다.. 길에서 똥묻은 음식을 견찰서 앞에서 팔아도 아무 말도 못한다...
이젠 미쿡안에서 내전이 일어날 가망성이 많다...이민자덜과 기존 궁민덜 사이 내전...
불법자들 쫓겨날까봐 신경 무지 곤두 서있는 분들 많네
심지어 아이티 주민 당사자들도 사실이라고 실토하는데 왜 가짜뉴스? 트럼프가 밉더라도 사실은 사실. 그들이 고양이를 먹는 건 마치 아시아인들이 개를 먹는 것과 마찬가지. 게다가 고양이 피를 마시는 것은 Voodoo 의식중에 하나.
이민자들이 개, 고양이를 잡아먹는다고 선동질하는 멍청이를 지지하는 인간들은 자기는 이민자가 아니라고 생각하겠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