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총격 사망’ 양용씨 LA 시청 추모식
▶ 시의원·시민 등 참석 애도
17일 열린 LA 시의회 전체회의에서13지구 휴고 소토 마티네스(맨 오른쪽부터) 시의원이 LAPD 경관의 총격에 사망한 양용씨으 부모와 함께 추모사를 낭독하고 있다. [황의경 기자]
17일 LA 시청 앞에서 양용씨 유가족과 한인들이 양용시 총격 사망 진상 및 책임 규명을 요구하며 시위를 벌이고 있다. [황의경 기자]
오는 11월 선거를 앞두고 남가주에서도 곧 우편투표가 시작되는 가운데 오렌지카운티 어바인 지역에서 한인 정치력 신장을 위해 뛰고 있는 데이브 …
한국어진흥재단(이사장 모니카 류)은 1일 풀러튼 시의회에서 한글날 선포식을 갖고 미국 내 한국어 교육 발전을 기념하고 확산 노력을 다짐했다. …
오렌지카운티 공화당협회(회장 프레드 위타커)가 최석호 주상원 37지구 후보를 위한 선거기금 모금행사를 오는 4일(금) 주최한다.이날 오후 4시…
USC 도서관에서 40년 가까이 근무하며 미국내 한국학 연구 발전에 기여해 온 조이 김 한국학 도서관장이 지난 1일 은퇴했다고 USC 측이 밝…
“미스틴 춘향은 미국에 한국문화를 알리기 위해 존재합니다. 이들의 아름다움과 현명함, 그리고 훌륭한 인성을 통해 한국의 전통과 가치를 널리 알…
“한인여성의 억울한 죽음 외면하는 포트리 시장은 퇴진하라”뉴저지 포트리에서 발생한 한인여성 빅토리아 이씨가 경찰의 무분별한 총격으로 숨진 사건…
미주 최초 한인촌 파챠파 캠프(Pachappa Camp) 사진전시회가 오는 19일(토)부터 내달 27일(수)까지 40일간 버지니아 알렉산드리아…
오는 11월5일 대선을 30여일 앞둔 가운데 민주당 대통령 후보 카멀라 해리스 부통령이 경쟁자인 공화당 후보 도널드 트럼프 전 대통령에게 전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