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올해 전수조사 결과
▶ 길거리 노숙은 174명
‘미주예술원 다루’(이사장 박창규·대표 서연운·축제위원장 릭 김)가 풀러튼시와 함께 주최는 ‘어흥문화예술축제’(Roar Cultural Fes…
세계한민족여성네트워크 미서부 퍼시픽 LA지부(이하 코윈 퍼시픽 LA·회장 카니백)는 지난 6일 용수산 식당에서 정기 월례회의를 가졌다. 이날 …
한국군 용맹법(Korean Valor Act)에 따른 미 시민권자 한인 월남전 참전자 미 보훈증 취득 및 의료 관련 혜택들에 대한 설명회가 연…
밝은사회운동(GCS) LA 클럽(회장 재니 리)은 8일(금) 오전 11시30분부터 한국전 참전 미군 상이용사 위로 및 보은행사를 웨스트 LA …
지난 2일 미주한국학교총연합회(회장 백기환)와 샌디에고 지역협회(총연합회 부회장 이영숙)가 공동 주관한 맞춤형 교사연수 일반과정이 샌디에고 소…
7일 밤 뉴저지 잉글우드클립스 인근 팰리세이즈 절벽 숲에서 산불이 발생해 32에이커 이상의 면적이 소실되는 피해를 냈다.뉴저지산림청은 8일 오…
도널드 트럼프 전 대통령(78)이 5일 치러진 제47대 미국 대통령 선거에서 승리하며 4년만에 백악관에 재입성하게 됐다.미 대선 선거인단 현황…
도널드 트럼프 대통령 당선인은 7일 취임 후 최우선 순위 과제의 하나로 국경 강화를 꼽으며, 불법체류자 대규모 추방 외에 다른 선택지는 없다고…
|
댓글 안에 당신의 성숙함도 담아 주세요.
'오늘의 한마디'는 기사에 대하여 자신의 생각을 말하고 남의 생각을 들으며 서로 다양한 의견을 나누는 공간입니다. 그러나 간혹 불건전한 내용을 올리시는 분들이 계셔서 건전한 인터넷문화 정착을 위해 아래와 같은 운영원칙을 적용합니다.
자체 모니터링을 통해 아래에 해당하는 내용이 포함된 댓글이 발견되면 예고없이 삭제 조치를 하겠습니다.
불건전한 댓글을 올리거나, 이름에 비속어 및 상대방의 불쾌감을 주는 단어를 사용, 유명인 또는 특정 일반인을 사칭하는 경우 이용에 대한 차단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차단될 경우, 일주일간 댓글을 달수 없게 됩니다.
명예훼손, 개인정보 유출, 욕설 등 법률에 위반되는 댓글은 관계 법령에 의거 민형사상 처벌을 받을 수 있으니 이용에 주의를 부탁드립니다.
Close
x총 3건의 의견이 있습니다.
캘리포니아 색깔을 바꾸자. 그래야 시민 무서운줄 알고 실험 정치 안한다.
홈리스문제도 해결 못하면서 시청이전한다고 1억달라??? 민주당은 헬리포냐 만든 주범이다. 조오 같아서 트 18 쓸헤기 뽑을거다
도처에 있는 홈리스조차 해결을 못하는데 민주당은 국경을 활짝 열고 맘껏 들어오라고 하니 정신상태가 의아. 해리스도 물론 부통령 후보 월츠는 장벽 30미터 높이면 자긴 35미터 사다리를 세우겠다고? 들어오면 생츄어리 시티라고 대환영한다고 하다가 이젠 재원이 없으니 다들 꿀먹은 벙어리. 홈리스 문제부터 해결해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