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한국 문학 세계에 우뚝
▶대표작 ‘채식주의자’ 등
▶ “역사적 트라우마 맞선 강렬한 시적 산문” 평가
![[화제의 인물] 단과대 명칭에 첫 헌정… 기부 문화 새 이정표 [화제의 인물] 단과대 명칭에 첫 헌정… 기부 문화 새 이정표](http://mimg.koreatimes.com/200/120/article/2026/02/09/20260209191523695.jpg)
한국 대학 최초로 단과대학 명칭에 후원자의 이름이 헌정돼 주목되고 있는 주인공은 성공한 미주 한인 기업인이자 자선사업가로 ‘트루에어’ 창업자로…
![[특별 인터뷰] “의학 연구성과, 세상 속으로… 건강 개선 적용 촉진” [특별 인터뷰] “의학 연구성과, 세상 속으로… 건강 개선 적용 촉진”](http://mimg.koreatimes.com/200/120/article/2026/02/04/20260204205902695.jpg)
UCLA 캠퍼스에 자리하고 있는‘임상 및 전환의학 연구소’(Clinical and Translational Science Institute, …
한인 정치력신장위원회와 한인타운 시니어&커뮤니티 센터가 4일 LA 용수산 식당에서 제프리 프랭 LA 카운티 산정관 후원 모임을 갖고 올해 선거…
한인을 비롯한 아시안 커뮤니티에서 높은 인기를 끌고 있는 리버사이드 카운티 테메큘라의 페창가 리조트 카지노(이하 페창가)가 3일 ‘아시안 미디…
본보 고정 칼럼니스트인 김동찬 시민참여센터(KACE) 대표의 ‘적분의 힘: 미국 한인이민 현장 30년의 기록’ 출판기념 ‘북 토크쇼’가 성황리…

























민경훈 논설위원
한형석 사회부 부장대우
줄리아 김 / LA 거주
정유환 수필가
홍병문 / 서울경제 논설위원
권숙월
옥세철 논설위원
조지 F·윌 워싱턴포스트 칼럼니스트 
미프로풋볼(NFL) 시애틀 시호크스가 11년 전의 아픔을 완전히 씻어내고 빈스 롬바르디 트로피를 들어 올렸다. 시애틀은 8일 캘리포니아 샌타클…

도널드 트럼프 대통령이 이달 예정된 전국주지사협회(NGA) 연례회의 백악관 행사에 민주당 소속 일부 주지사를 배제해 논란이 일고 있는 가운데,…

수많은 사연과 영적 평화를 간직한 순례길, 죽기 전에 꼭 한 번은 걸어야 할 ‘버킷리스트’ 여행… 바로 산티아고 순례 여행입니다.한국일보 미주…
![]() | ||
|
댓글 안에 당신의 성숙함도 담아 주세요.
'오늘의 한마디'는 기사에 대하여 자신의 생각을 말하고 남의 생각을 들으며 서로 다양한 의견을 나누는 공간입니다. 그러나 간혹 불건전한 내용을 올리시는 분들이 계셔서 건전한 인터넷문화 정착을 위해 아래와 같은 운영원칙을 적용합니다.
자체 모니터링을 통해 아래에 해당하는 내용이 포함된 댓글이 발견되면 예고없이 삭제 조치를 하겠습니다.
불건전한 댓글을 올리거나, 이름에 비속어 및 상대방의 불쾌감을 주는 단어를 사용, 유명인 또는 특정 일반인을 사칭하는 경우 이용에 대한 차단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차단될 경우, 일주일간 댓글을 달수 없게 됩니다.
명예훼손, 개인정보 유출, 욕설 등 법률에 위반되는 댓글은 관계 법령에 의거 민형사상 처벌을 받을 수 있으니 이용에 주의를 부탁드립니다.
Close
x총 8건의 의견이 있습니다.
좋은 일에 정치 댓글 다는 놈들ㅋㅋ 지들이 역으로 한강작가 욕먹이고 있다는 생각 안드냐? 좌우 쓰레기들아... 약먹을 시간이다. 쥐약!
이게 다 김여사가 한국에 노벨문학상 들여오려고 불철주야로 노벨위원회는 물론 스웨덴 정부를 닥달해 얻은 결과라고 윤서방이 발표해 숟가락 얹져주면,주가조작이나 빽사건이나 덮어버릴 기회로 보는건 아닌지 몰라.암튼 한강의 기적 맞고요.
이번에 노예 평화상을 받은 단체를 보니 그 수작이 드러나는구나...자체 핵무기와 개발을 다 포기하고 딸랑 이거하나받고 끝내란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웃기는 상... 그래도 꽝주염전노예덜과 헌꽝이라누즉가는 좋아서 춤추겠지..
노예상 금액이 딸랑 백오만뷸이란다..이건 이론 머스크가 나사에서 받은 로켓 건설비에ㅜ비하면 푼돈도ㅠ아니고 개학꾜수덜이 받는 연구비도 않도 않됀다...이게 무슨 ....그걸 받고 전궁민덜을 노예로 팔아먹고 쌈썽도 바치라니..이게 무슨 ****** ㅈ ㄹ..그리고 밑에 헌궈싸랑이 미쿡인 직장 동료가 노예상 축하하고 책도 주문했다고 하는데...내가 아는 미쿡 직장은 노예상을 누가 받았는지 아무도 관심없다..아마 헌궈회사에서 일하는 미쿡이인거 같다..직장 않떨어지려고ㅠ아양떠는걸 가지고ㅠ자랑스럽다꼬? 참 한심하다..
노예상...받은거 자랑할 필요없다....전에 회교도 작가인가 누군가도 무슨 상븓고 암살시도를 수없이 당하고ㅠ지금도ㅠ숨어서ㅜ살고 았다...이건 백프로 정치상이고 지난번에 낌땡쭝이가 딸랑 이거하나받고 나라와 국부를 팔아먹어ㅠ지금까지 대대로 애도 못낳게 말아먹고 궁민덜을 노예로 팔아먹어 멸종됄 수준이다..이번에도 무슨 댓가를 치르려고 이따위 인종성별 쿼타상을 줬는지...아마 쌈썽을 바치라고 할거 같다...단 하나 이게 중명흐는게 았다면 꽝주 반란과 이북군 상륙작전 진압이 사실이었으며 그 이후 학살이니 민주화니 뭐니 다 소설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