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다저스 우승 축하 군중
▶ 일부 폭도화 과격행위

지난달 30일 밤 LA 다운타운 신발 매장에서 폭도들이 약탈해 나오고 있다. [로이터]
![[인터뷰] 70억 통큰 기부… “배움의 빚 다음 세대에 갚아야죠” [인터뷰] 70억 통큰 기부… “배움의 빚 다음 세대에 갚아야죠”](http://mimg.koreatimes.com/200/120/article/2025/12/08/20251208204233695.jpg)
“제 삶의 출발점이 모교였습니다. 그래서 제가 받은 배움의 빚을 다음 세대에게 돌려주고 싶었습니다.” LA에서 ‘맨주먹 신화’를 일군 박병철 …
![[송년행사 화보] 서울사대부고 [송년행사 화보] 서울사대부고](http://mimg.koreatimes.com/200/120/article/2025/12/08/20251208203448695.jpg)
서울사대부고 동창회(회장 김흥숙)는 지난 6일 LA 한인타운 ‘작가의 집’에서 총회 겸 송년회를 열고 120여 명의 동문들과 함께 한 해를 마…
남가주 숙명여중·고 동창회(회장 김미나)는 지난 5일 LA 옥스포드 팔레스호텔에서 110여 명의 동문이 참석해 2025년 송년회를 개최했다. …
연방 상원의 유일한 한인 의원인 앤디 김 연방상원의원(민주·뉴저지)이 부친의 알츠하이머병 진단 이후 경험한 개인적인 고충과 소회를 소셜미디어에…
연세대 남가주 동문회(회장 이원모)의 2025년 정기총회 및 송년의 밤 행사가 지난 6일 세리토스 셰라톤 호텔에서 동문 및 가족 등 250여 …




![[인터뷰]](http://image.koreatimes.com//article/2025/12/08/20251208204233695.jpg)





















민경훈 논설위원
황의경 사회부 기자
정영록 서울대 국제대학원 명예교수
박영실 시인·수필가
고경석 / 한국일보 기자
김남극
옥세철 논설위원
조지 F·윌 워싱턴포스트 칼럼니스트 
뉴욕한인경제인협회(회장 이창무)가 지난 5일 뉴저지 포트리 더블트리 호텔에서 개최한 ‘2025 경제인의 밤’ 행사가 150여명의 회원과 각계 …

내년에는 워싱턴 일원의 집 값은 다소 떨어지고 볼티모어는 오를 것이라는 전망이 나왔다.부동산 매물정보 사이트인 ‘브라이트 MLS’가 최근 발표…

박찬욱 감독의 영화 ‘어쩔수가 없다’와 K팝 소재 애니메이션 ‘케이팝 데몬 헌터스’(케데헌)가 미국의 권위있는 대중문화상인 골든글로브에서 작품…
![]() | ||
|
댓글 안에 당신의 성숙함도 담아 주세요.
'오늘의 한마디'는 기사에 대하여 자신의 생각을 말하고 남의 생각을 들으며 서로 다양한 의견을 나누는 공간입니다. 그러나 간혹 불건전한 내용을 올리시는 분들이 계셔서 건전한 인터넷문화 정착을 위해 아래와 같은 운영원칙을 적용합니다.
자체 모니터링을 통해 아래에 해당하는 내용이 포함된 댓글이 발견되면 예고없이 삭제 조치를 하겠습니다.
불건전한 댓글을 올리거나, 이름에 비속어 및 상대방의 불쾌감을 주는 단어를 사용, 유명인 또는 특정 일반인을 사칭하는 경우 이용에 대한 차단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차단될 경우, 일주일간 댓글을 달수 없게 됩니다.
명예훼손, 개인정보 유출, 욕설 등 법률에 위반되는 댓글은 관계 법령에 의거 민형사상 처벌을 받을 수 있으니 이용에 주의를 부탁드립니다.
Close
x총 8건의 의견이 있습니다.
저 표정 봐라,,, 죄의식은 전혀 없다. 민주당이 욕 먹는 이유를 모르나 봅니다. 이민정책, 경제 정책, 부채 탕감 정책 등,, 대다수의 국민 여론을 의식하는게 아닌 소수를 위한 정책을 펼치고 있다. 나라다운 나라가 되어야지.. 저 표정들이 너무 자주 보인다,. 이건 문제다. 엉뜽한 것에 돈 좀 그만 풀어라..
시범 케이스제 도입해야 합니다. 어쩌다 미국이 제 3세계가 된건지. 미국 약화 노리는 약쟁이들이 한둘이 아니야. 안 그렇나 바이든씨?
만일 농구나 야구둥등..스포츠 경기우승때문에 퍼레이드나 축제를 한다면 장소를 그랜드팍이나 상점이 없는 공터에서ㅠ해야한다..그리고 껌씨덜이 모이면 약탈할거니 모이는걸 잘보고 근방 가게덜을 경고하고 문닫게 하야한다...
10.26사건 이후, 화염병투척으로 날샜다. 518폭동에서 사태로 번지자 민주앞세워 반민주 5.18 유공자조립했다. 여기에 재미본 민주팔이가 제주4.3과 가짜위안부소녀상팔이까지 '5.18급 국가유공자혜택 부여하자'는 정치부역자들이 광화문점령하여 그중다수가 국가유공자급혜택있고보니 '반역적 민주로가면된다'는 인식생겨났다. LA,NY등 불체자허용 대도시치안이 불안해지니 공권력도 자기편아니면 초등수사 형식적이다. 저 멀리 문제해결보다 내부의 반사회적 불만표출부터 정리해야한다. 싱가포르 태형Caning도입이시급하다.
아이티 뉴스인줄.... 이게 나라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