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
|
‘24대 하와이 한인회 박봉룡 회장과 남영돈 이사장이 주축이 되어 마키키 커뮤니티센터내 옛 도서관 건물(2018년에 문을 닫음)을 한인회관으…
미주한인이민100주년기념사업의 성공적 개최 이후 세계적인 관광지 하와이는 한국인들에게 관광지 뿐만 아니라 그동안 알지 못했던 조국 독립을 위한…
민주평화통일자문회의 하와이협의회(회장 박봉룡)가 16일 호놀룰루컨츄리클럽에서 이서영총영사를 강사로 초청해 ‘북한 인권 및 국제정세’라는 주제로…
술을 많이 마시는 여성일수록 ‘연부조직 육종’ 발생률이 높은 것으로 나타났다. 연부조직 육종은 근육, 지방, 신경, 혈관, 섬유조직 등 뼈가 …
대학 입시를 위해 SAT 응시를 계획하는 학생들은 ‘PSAT’(Preliminary Scholastic Aptitude Test•예비 학업적성…
학교 성적표, 공인 시험 점수, 그리고 공들여 수없이 고쳐 쓴 에세이까지 미국 대학 지원서를 준비하는 과정은 마치 정교한 퍼즐을 맞추는 것과 …
새 학기가 시작되면서 명문대 진학을 꿈꾸는 학생들과 학부모들의 마음도 바빠진다. 특히 아이비리그를 목표로 하는 가정에서는 성적관리와 시험점수 …
날로 치솟는 자녀들의 대학진학 비용을 스스로 감당하는 것은 절대로 쉬운 일이 아니다. 미국의 345개 주요 도시의 전체가구 연평균 소득을 보면…
미국프로야구 메이저리그(MLB) 애틀랜타 브레이브스의 내야수 김하성(29)이 더블헤더(DH) 1차전서 안타 2개를 생산했다.애틀랜타는 16일 …
‘스마일 점퍼’ 우상혁(29·용인시청)이 도쿄에서 개인 통산 두 번째 세계선수권 메달을 목에 걸었다.우상혁은 16일(이하 한국시간) 일본 도쿄…
손흥민(왼쪽)과 데니스 부앙가[로이터]LA FC 공격수 손흥민(33)과 데니스 부앙가(31)가 미국 메이저리그사커(MLS)의 새로운 공격 듀오…
김하성(30·애틀랜타 브레이브스)이 이적 후 첫 2루타를 폭발시키며 3경기 연속 안타 행진을 이어갔다. 볼넷을 골라 멀티 출루에 득점까지 올렸…
세계랭킹 1위 스코티 셰플러(미국)가 미국프로골프(PGA) 투어 가을 시리즈 첫 대회에서 우승 트로피를 들었다.셰플러는 15일(한국시간) 미국…
할리우드의 영화배우이자 감독·제작자인 로버트 레드퍼드가 별세했다고 일간 뉴욕타임스(NYT) 등 미국 언론이 16일 보도했다. 향년 89세.NY…
가수 옥주현에 이어 성시경 소속사도 대중문화예술기획업 등록을 하지 않고 운영해온 것으로 드러났다.16일(한국시간) 성시경 1인 기획사인 에스케…
이종격투기선수 추성훈과 모델 야노 시호의 딸 추사랑이 근황을 전했다.추사랑은 16일(한국시간) 자신의 SNS에 “우리 엄마 멋있었CHOO♥”라…
만 15세 이하 참가자가 출연한 K-팝 오디션 프로그램 ‘언더피프틴’이 방송 취소에 이어 출연자들과 법정 다툼을 벌이게 됐다.법무법인 존재 노…
배우 고준희가 식욕 참는 방법을 밝혔다.지난 15일(한국시간) 유튜브 채널 ‘고준희 GO’에는 ‘공복 48시간 만에 먹는 편의점 라면 5개. …
도산 안창호 기념관 건립사업을 돕기 위한 특별한 전시회가 LA 한인타운에서 열린다. 베벌리와 웨스턴에 위치한 갤러리 웨스턴(관장 이정희)은 오…
경희대 북미주 연합동문회 골프대회 및 총회가 지난 13일 어바인 스트로베리팜 골프클럽에서 남가주와 샌디에고를 비롯한 미 전역 동문들과 모교 김…
남가주 새누리교회(담임목사 박성근)의 2025년 선교기금 마련 골프대회가 지난 8일 위티어 내로우스 골프장에서 열렸다. 총 75명이 참가한 이…
재미 남가주 이북5도민회 중앙회(회장 조명국)는 지난 8일 LA 용수산에서 본국 이북5도위원회(위원장 정경조 평안남도 도지사) 초청 2025년…
한인가정상담소(KFAM·소장 캐서린 염) 폭력 피해자 지원 부서는 오는 10월20일부터 31일까지 온라인으로 진행되는 가정폭력 40시간 전문가…
‘2025 한국일보 오픈 겸 뉴욕한인골프협회 왕중왕 골프대회’가 지난 11일 뉴욕주 스프링밸리 소재 뉴욕 컨트리클럽에서 성황리에 열렸다. 한국…
재미이산가족 상봉추진위원회(DFUSA)는 15일 민주당 수하스 수브라마니암(Suhas Subramanyam) 연방 하원의원을 만나 연방 의회에…
꽁꽁 얼어붙었던 가족이민 영주권 문호가 모처럼 풀리면서 이민 대기자들의 숨통을 터줬다.가족이민 문호 모처럼 풀렸다국무부가 최근 발표한 202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