만 3세의 유아에서부터 초·중·고등학생까지의 학습능력 향상을 위해서 ‘(주)한국재능교육’(대표 박성훈)이 개발·공급하는 ‘스스로 학습법’ 교육 프로그램은 전세계 약 90만명 학생 회원의 참여와 학부모들의 열렬한 호응으로 나날이 활기를 더해 가고 있다.
각 연령(학년)층에 맞추어 개발 편수된 ‘재능 스스로 수학’ ‘재능 스스로 영어’ ‘재능 스스로 한국어’ 등의 교재를 통해 교육되는 재능 스스로 교육의 파급효과가 이토록 폭넓게 파급되고 있는 것은 그만큼 학업성적 향상 효과가 크며, 프로그램의 운영 방식이 학생은 매일 클래스에 나가지 않고도, 집에서 스스로 혼자 공부를 재미있게 할 수 있으며, 컴퓨터로 고안된 프로그램을 매일 하도록 개개인의 재능과 학력에 맞춰 짜여져 있어 큰 흥미를 느끼게 되는 것이 특징이기 때문이다.
한국서 ‘재능교육’이 창설된 것은 이미 20여년이 되며 교육방송 ‘스스로 TV’가 재미있는 프로그램으로 전국 학생들의 ‘스스로 교육’을 도와줘 폭발적인 인기를 끌고 있으며 해외지부는 지부대로 근본 개념은 같으나 현지 사회제도, 교육제도에 맞는 교재를 현지 교육자들이 별도 편찬해 더 큰 성과를 거두고 있다.
재능교육 미주지부 ‘JEI’(대표 최운호)가 설립된 것도 올해로 10년째, LA를 중심으로 샌디에고부터 샌프란시스코, 시애틀, 캐나다의 밴쿠버까지 서부대륙은 물론 뉴욕을 중심으로 동부지역도 한인 동포가 있는 곳이면 ‘재능교실’ ‘재능공부방’(프랜차이즈) 없는 곳이 없다.
"재능교재는 각 과목의 원리를 먼저 이해하고 학습에 임하는 교재의 특징과 어느 과목이 잘 안 풀리는 학생들을 위한 원인진단 시스템(J 백신 프로그램)이 있어, 분석·판단을 해 거기 맞는 다른 방법이 게시되기 때문에, 모든 것이 다 해결됩니다" 최운호 미주지부 디렉터의 설명.
미주지부는 다가오는 여름방학의 회원 가입을 확대하기 위해 오는 6월30일까지 등록을 하면 입회비 30달러를 면제해 주고, 멋진 T셔츠와 선물을 주고, 각종 문구를 할인 구입하는 회원권 발행 등 여러 가지 혜택을 주고 있다.
본부 전화 1-877-534-6284 혹은 (323)936-3300으로 문의하면 상세한 안내를 받을 수 있다.
댓글 안에 당신의 성숙함도 담아 주세요.
'오늘의 한마디'는 기사에 대하여 자신의 생각을 말하고 남의 생각을 들으며 서로 다양한 의견을 나누는 공간입니다. 그러나 간혹 불건전한 내용을 올리시는 분들이 계셔서 건전한 인터넷문화 정착을 위해 아래와 같은 운영원칙을 적용합니다.
자체 모니터링을 통해 아래에 해당하는 내용이 포함된 댓글이 발견되면 예고없이 삭제 조치를 하겠습니다.
불건전한 댓글을 올리거나, 이름에 비속어 및 상대방의 불쾌감을 주는 단어를 사용, 유명인 또는 특정 일반인을 사칭하는 경우 이용에 대한 차단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차단될 경우, 일주일간 댓글을 달수 없게 됩니다.
명예훼손, 개인정보 유출, 욕설 등 법률에 위반되는 댓글은 관계 법령에 의거 민형사상 처벌을 받을 수 있으니 이용에 주의를 부탁드립니다.
Close
x