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자작곡 ‘너의 맘 알아’ 뮤직비디오도 제작
’만능’이라는 타이틀이 잘 어울리는 가수 겸 탤런트 제동현(26)이 2집을 발표하고 본격 활동을 선언했다.
제동현은 지난 99년 가을 <나의 꿈을 다시 찾을거야>를 제작, 가수의 길을 시작한 신예지만 중대 영화과를 수석으로 입학 졸업하며 벌써부터 주목 받고 있었다.
대학 시절 익힌 연출 실력을 바탕으로 가수 사준 4집 타이틀 곡은 물론 자신의 곡 <너의 맘 알아> 뮤직비디오를 직접 연출하기도 했다. 지난 해 KBS 2TV <부부클리닉 사랑과 전쟁>에 출연하며 주제곡까지 불러 화제가 되기도 했다.
2집 앨범 타이틀 곡 <너의 맘 알아>는 1집 앨범 타이틀 곡과 내용이 같지만 다시 살려냈다. 지난 해 1집 앨범 발표를 며칠 앞두고 제작사의 부도로 햇빛을 보지 못한 곡이기도 하지만 워낙 느낌이 좋아 다시 한 번 전면에 내세웠다.
제동현은 <너의 맘 알아>에 대해 "사랑하던 연인에게 실연을 당한 후 충격을 받아 방황하지만 결국은 아픔을 극복하고 새로운 남자를 찾겠다는 ‘실연 극복의 의지’를 나타낸 노래"라고 설명.
그는 작곡,,작사에도 실력을 보여주고 있다. 제작 앨범 수록곡 모두 본인이 만들었다. 혼자 곡을 만들고 이를 노래로 옮기고 뮤직비디오까지 제작한 셈이다. 만능 엔터테이너라는 단어가 아깝지 않을 정도.
제동현은 "궁극적인 목표는 영화 연출이지만, 그전에 다양한 경험을 해보고 싶다"면서 "이를 위해 우선 노래와 연기에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말했다.
오태수 기자 ohyes@dailysports.co.kr
댓글 안에 당신의 성숙함도 담아 주세요.
'오늘의 한마디'는 기사에 대하여 자신의 생각을 말하고 남의 생각을 들으며 서로 다양한 의견을 나누는 공간입니다. 그러나 간혹 불건전한 내용을 올리시는 분들이 계셔서 건전한 인터넷문화 정착을 위해 아래와 같은 운영원칙을 적용합니다.
자체 모니터링을 통해 아래에 해당하는 내용이 포함된 댓글이 발견되면 예고없이 삭제 조치를 하겠습니다.
불건전한 댓글을 올리거나, 이름에 비속어 및 상대방의 불쾌감을 주는 단어를 사용, 유명인 또는 특정 일반인을 사칭하는 경우 이용에 대한 차단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차단될 경우, 일주일간 댓글을 달수 없게 됩니다.
명예훼손, 개인정보 유출, 욕설 등 법률에 위반되는 댓글은 관계 법령에 의거 민형사상 처벌을 받을 수 있으니 이용에 주의를 부탁드립니다.
Close
x