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름은 세일(sale)의 계절, 온갖 상품, 온갖 업체의 판촉 세일이 경쟁적으로 펼쳐지고 있다. 이동통신 분야의 선두주자로 불쑥 나타난 셀룰러폰 업체 ‘틴틴 와이어리스’(대표 정재운)도, 각 통신회사의 좋은 프로그램들만 선택해 단골 고객들에게 보다 나은 이익을 주는 ‘서머 빅세일’을 열었다.
‘틴틴 와이어리스’는 싱귤러(Cingular)와 버라이존(Verizon) 와이레스, AT&T, Nextel 등 모든 회사의 플랜과 모든 전화기(셀룰러)를 다 취급하며, 첨단적 기능을 가진 최신의 최고 가격품 전화기를 최저 가격으로, 또 우수한 여러 기종의 무료증정 전화기를 다양하게 구비하고 매력 만점 세일에 임하고 있다.
‘틴틴-’의 LA 본점(버몬트)과 ‘윌셔 할인매장’(대표 박평길), ‘글렌데일 매장’(글렌데일 한국마켓내), 토랜스, 세리토스, 가든그로브 등지의 모든 매장이 동시에 같은 내용의 세일을 하고 있지만 특히 3240 윌셔 블러버드 한국 영사관 건너에 있는 윌셔 갤러리아내 ‘윌셔 할인매장’과 ‘글렌데일’ 매장은 일요일도 영업을 하기 때문에 주말 시간을 이용, 샤핑을 하는 고객들에게 많은 편의를 주고 있다.
‘윌셔 할인매장’의 박평길씨가 소비자 이익을 위해 추천하는 각 사의 베스트 플랜과 핸드폰 등은 대개 다음과 같다.
‘싱귤러-’의 월 35달러, 주중 350분, 주말과 주중 저녁과 장거리 통화 무제한 무료 플랜, 전화기는 아무 데서나 가장 잘 터진다는 평이 난 Nokia 3390을 최저가로, ‘버라이존’의 월 34.99달러 플랜으로 주중 200분과 오후 7시부터 아침 7시까지 그리고 주말에는 500분까지가 무료인 플랜과 셀룰러폰끼리 1,000분이 무료 통화가 되는 플랜, ‘AT&T’의 월 29.99달러 플랜은 주중 250분, 저녁·주말은 500분이 무료 통화되는 것 등이다.
계약기간 만료까지 철저한 사후 서비스를 하며 넓고 안전한 파킹랏이 있는 ‘윌셔 할인매장’에 고객들의 관심이 높다.
일요일에 문을 여는 윌셔 할인매장 전화 (213)386-3866, 글렌데일 매장은 (818)265-1234.
댓글 안에 당신의 성숙함도 담아 주세요.
'오늘의 한마디'는 기사에 대하여 자신의 생각을 말하고 남의 생각을 들으며 서로 다양한 의견을 나누는 공간입니다. 그러나 간혹 불건전한 내용을 올리시는 분들이 계셔서 건전한 인터넷문화 정착을 위해 아래와 같은 운영원칙을 적용합니다.
자체 모니터링을 통해 아래에 해당하는 내용이 포함된 댓글이 발견되면 예고없이 삭제 조치를 하겠습니다.
불건전한 댓글을 올리거나, 이름에 비속어 및 상대방의 불쾌감을 주는 단어를 사용, 유명인 또는 특정 일반인을 사칭하는 경우 이용에 대한 차단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차단될 경우, 일주일간 댓글을 달수 없게 됩니다.
명예훼손, 개인정보 유출, 욕설 등 법률에 위반되는 댓글은 관계 법령에 의거 민형사상 처벌을 받을 수 있으니 이용에 주의를 부탁드립니다.
Close
x