천상의 목소리로 평가 받는 이 시대 최고의 테너 중 한명인 안드레아 보첼리가 새 앨범 ‘Cieli Di Toscana(투스카니의 하늘)’를 발표했다.
팝과 클래식, 오페라를 접목시킨 음악으로 팝페라 가수가 불리는 보첼리는 클래식 대중화의 선두주자.
그의 인기는 대단하다.
99년 팝음반 ‘Sogno’는 발매되자 곧바로 빌보드 팝차트 5위에 진입했고 그 이전에 발표했던 보첼리의 4장의 음반이 동시에 순위권에 올라 ‘보첼리마니아’란 말이 등장하기도 했다.
국내에선 한 TV 프로그램과 CF 음악으로 삽입된 ‘Mai Piu CosiLotano’ ‘Time To Say Goodbye’가 큰 인기를 얻었다.
첫 싱글곡은 웅장한 음악에 보첼리의 격정적인 목소리가 조화를 이룬 러브송 ‘Melodrama’. 듣는 이를 압도하는 듯한 보첼리 보컬의 매력이 충분히 살아난 곡이다.
또 ‘Someone Like You’는 팝가수 라이오넬 리치 엔리케 이글레시아스 등의 작곡자가 참여한 곡으로 팝적인 느낌이 물씬 풍긴다.
댓글 안에 당신의 성숙함도 담아 주세요.
'오늘의 한마디'는 기사에 대하여 자신의 생각을 말하고 남의 생각을 들으며 서로 다양한 의견을 나누는 공간입니다. 그러나 간혹 불건전한 내용을 올리시는 분들이 계셔서 건전한 인터넷문화 정착을 위해 아래와 같은 운영원칙을 적용합니다.
자체 모니터링을 통해 아래에 해당하는 내용이 포함된 댓글이 발견되면 예고없이 삭제 조치를 하겠습니다.
불건전한 댓글을 올리거나, 이름에 비속어 및 상대방의 불쾌감을 주는 단어를 사용, 유명인 또는 특정 일반인을 사칭하는 경우 이용에 대한 차단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차단될 경우, 일주일간 댓글을 달수 없게 됩니다.
명예훼손, 개인정보 유출, 욕설 등 법률에 위반되는 댓글은 관계 법령에 의거 민형사상 처벌을 받을 수 있으니 이용에 주의를 부탁드립니다.
Close
x