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LA서도 시술, 전문의 상주하는 클리닉 기능
오렌지카운티 가든그로브에 자리잡은 ‘제니퍼 스킨 클리닉’은 일반적인 스킨케어 샵과는 달리, ‘피부의 관리’란 개념을 초월해 ‘개선과 치료 그리고 나서의 관리’라는 순서로 더 전문화된 스킨케어 클리닉이다.
그러기 위해서 ‘제니퍼 스킨 클리닉’에는 피부과 전문의 MD 그리고 피부 레이저 치료 전문의(크리스토퍼 루 MD)가 교대로 상주하며, 아름답고 건강한 피부를 만드는 일에 직접 개입, 협력하고 있다.
대표인 제니퍼 김(사진) 원장의 캐릭터도 조금은 특이하다. 어릴 때부터 ‘아름다운 피부 만드는 일…’에 매료돼 세계에서 유명하다는 뷰티 칼리지는 다 찾아다니며 공부를 하고, 미국서 저명한 피부과 전문의(UC 샌프란시스코의 Golanger 교수와 Charles M. William 박사) 밑에서 피부과 치료 임상을 배우며 피부의 이상적인 관리법에 대해 광범위한 테크닉을 이수했다.
이미 15년 전부터 얼굴 경락 자극법을 구사해 림프선 순환 촉진, 신장기능 강화, 지방세포 분해, 뇌하수체·부신피질·교감신경 기능 향상 등의 종합적 건강상태 실현으로 노화 피부의 재생과 미화의 효과를 창출하는 피부 트리트먼트를 실시, 주류사회 스킨케어 업계에 높은 평판을 얻었다. 미국에서 14년, 한국으로 가서 8년, 다시 미국으로 돌아와 4년, 제니퍼 김 원장은 여섯 종류의 첨단적 기계와 두 사람의 전문 MD로 팀웍을 발휘하며 더욱 성가를 높여왔다.
그 ‘제니퍼 스킨 클리닉’이 지난달에는 LA 8가에 브랜치 클리닉을 개설하고 오렌지 본원과 똑같은 규모와 시스템을 완비, 오렌지까지 방문하던 사람들의 불편을 덜어주고 있다.
레이저와 머신 6대가 완비된 것도 같고, 크리스토퍼 루 MD가 참여하는 것도 똑같다. 그러나 제니퍼 김 원장은 매주 수요일에 한해서 오기 때문에 100% 예약이 필요하다.
LA 브렌치 주소 2426 W. 8th St. #213 LA, CA 90057, 전화 (213)388-5382.
오렌지 본원 8851 Garden Grove Blvd. #105 GG, CA 92844, 전화 (714)590-1660.
댓글 안에 당신의 성숙함도 담아 주세요.
'오늘의 한마디'는 기사에 대하여 자신의 생각을 말하고 남의 생각을 들으며 서로 다양한 의견을 나누는 공간입니다. 그러나 간혹 불건전한 내용을 올리시는 분들이 계셔서 건전한 인터넷문화 정착을 위해 아래와 같은 운영원칙을 적용합니다.
자체 모니터링을 통해 아래에 해당하는 내용이 포함된 댓글이 발견되면 예고없이 삭제 조치를 하겠습니다.
불건전한 댓글을 올리거나, 이름에 비속어 및 상대방의 불쾌감을 주는 단어를 사용, 유명인 또는 특정 일반인을 사칭하는 경우 이용에 대한 차단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차단될 경우, 일주일간 댓글을 달수 없게 됩니다.
명예훼손, 개인정보 유출, 욕설 등 법률에 위반되는 댓글은 관계 법령에 의거 민형사상 처벌을 받을 수 있으니 이용에 주의를 부탁드립니다.
Close
x