OC 상의 새식구 김연희씨
오렌지카운티 한인상공회의소가 김연희씨를 새식구로 맞아들였다. 김씨는 지난 6월부터 가든그로브소재 상공회의소 사무실에서 근무하면서 협회업무가 매끄럽게 진행되도록 도우미역할을 맡고 있다. 조용한 성격이라 눈에 드러나지 않지만, 차분하게 맡은 일을 처리, 협회업무에 크게 도움이 되고 있다는 후문. 김씨는 “상공회의소가 본연의 업무를 다할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김씨는 풀러튼소재 예찬교회 김한용목사의 부인이다. 연락처 (714)638-1440
어바인 JEI러닝센처 개강
어바인 한글학교가 문을 연다. 학교는 7일 JEI러닝센터(15415 Jeffrey Rd. # 210)에서 개강하며 앞으로 매주 토요일 오전 10시부터 오후 1시까지 학생들에게 한글을 중심으로 음악, 미술, 동요, 작문등을 가르치게 된다. 학교의 최정인씨는 “수업은 등급별로 7개반으로 나뉘어 한반에 10명씩 소수정원제로 진행된다”고 말했다. 한편 학교는 10일부터 10월 29일까지 8주동안 매주 화요일 오후 7시부터 9시까지 SAT II 한국어시험 예상문제 집중 풀이반을 진행한다. 연락처 (949)654-9644
어린이 하프 꿈나무 모집
세리토스 동양선교교회 주일 예배 하프주자로 봉사하고 있는 안영숙(사진)씨가 어린이 하프 교습소를 개설하고 한인 남녀 꿈나무를 모집하고 있다. 안 교사는 캘리포니아에서 유일하게 수즈키 교육방식으로 학생들을 지도하고 있으며 미주 감리교 신학대학과 아인 클라인 음악학교에서 후진을 양성에 힘쓰고 있다. USC를 졸업한 안씨는 서울 시립교향악단 수석하프주자를 역임했다. 문의 (213) 749-6365.
GG현대백화점 새단장
가든그로브소재 현대백화점이 새로운 모습으로 고객들에게 다가선다. 백화점은 현재 카펫을 갈고, 디스플레이를 바꾸는등 내부를 아름답게 꾸미는 공사가 한창인데 모든 공사가 마무리되면 보다 세련된 모습으로 고객들의 사랑을 한몸에 받을 것으로 기대된다. 백화점의 김용욱씨는 “어느 업소에서도 찾아 볼수 없는 다양하고 질 높은 제품을 구비, 고객들에게 최대의 만족을 안겨주겠다”고 말했다. 공사는 빠르면 1∼2주안에 마무릴 될 예정. 백화점은 공사가 마무리되는 대로 대대적인 할인판매를 실시할 계획이다. 주소는 9836 Garden Grove Bl. 연락처 (714)530-3222
댓글 안에 당신의 성숙함도 담아 주세요.
'오늘의 한마디'는 기사에 대하여 자신의 생각을 말하고 남의 생각을 들으며 서로 다양한 의견을 나누는 공간입니다. 그러나 간혹 불건전한 내용을 올리시는 분들이 계셔서 건전한 인터넷문화 정착을 위해 아래와 같은 운영원칙을 적용합니다.
자체 모니터링을 통해 아래에 해당하는 내용이 포함된 댓글이 발견되면 예고없이 삭제 조치를 하겠습니다.
불건전한 댓글을 올리거나, 이름에 비속어 및 상대방의 불쾌감을 주는 단어를 사용, 유명인 또는 특정 일반인을 사칭하는 경우 이용에 대한 차단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차단될 경우, 일주일간 댓글을 달수 없게 됩니다.
명예훼손, 개인정보 유출, 욕설 등 법률에 위반되는 댓글은 관계 법령에 의거 민형사상 처벌을 받을 수 있으니 이용에 주의를 부탁드립니다.
Close
x