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라은행 장학재단이 뉴욕 및 뉴저지 지역 19명을 포함, 2003년도 장학생 91명을 선발했다. 이번에 선발된 장학생들에게는 1인당 각 1,000달러 씩의 장학금이 지급된다.
나라은행은 지난해 중반부터 올 1월까지 뉴욕과 캘리포니아 등 지점이 개설돼 있는 지역을 대상으로 장학생을 모집, 학교성적과 소득 수준 등을 기준으로 최종 선정했다. 수여자 명단은 나라은행 웹사이트(www.narabank.com)에서 볼 수 있으며 수여식은 4월초에 있을 예정이다.
다음은 뉴욕, 뉴저지 지역 장학생 명단. 조정민(드와잇-잉글우드), 조수연(포트리), 최 피터(제리코), 전소진(힉스 빌), 에이미 김(클락스타운 노스), 크리스틴 장(나약), 사라 장(어드벤스 과학기술), 에드워드 김(벤자민 카도조), 비비안 김(뉴 프로비던스), 이다운(벤자민 카도조), 존 리(스타이브슨트), 이웅희(그레잇넥 사우스), 임슬기(라과디아), 박로사(스타이브슨트), 신지선(베이사이드), 송시훈(헌터), 레슬리 김(사요셋), 로버트 김(오션사이드), 김수지(야판리).
댓글 안에 당신의 성숙함도 담아 주세요.
'오늘의 한마디'는 기사에 대하여 자신의 생각을 말하고 남의 생각을 들으며 서로 다양한 의견을 나누는 공간입니다. 그러나 간혹 불건전한 내용을 올리시는 분들이 계셔서 건전한 인터넷문화 정착을 위해 아래와 같은 운영원칙을 적용합니다.
자체 모니터링을 통해 아래에 해당하는 내용이 포함된 댓글이 발견되면 예고없이 삭제 조치를 하겠습니다.
불건전한 댓글을 올리거나, 이름에 비속어 및 상대방의 불쾌감을 주는 단어를 사용, 유명인 또는 특정 일반인을 사칭하는 경우 이용에 대한 차단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차단될 경우, 일주일간 댓글을 달수 없게 됩니다.
명예훼손, 개인정보 유출, 욕설 등 법률에 위반되는 댓글은 관계 법령에 의거 민형사상 처벌을 받을 수 있으니 이용에 주의를 부탁드립니다.
Close
x