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식전문 ‘미가도 스시’
애나하임에 오픈
한인운영 일식전문 식당 ‘미가도 스시’가 애나하임에 문을 열었다. 식당은 개업기념으로 광어, 흑돔, 쏘가리, 랍스터 등 활어 및 사시미, 매운탕, 핸드롤, 주류를 함께 즐길 수 있는 디너를 스페셜 가격에 제공하고 있다. 또한 런치도 회덮밥, 우동과 캘리포니아롤 등 다양하게 준비, 고객들의 입맛을 충족시켜주고 있다.
가디나에서 일식전문식당 ‘석류’를 10년간 운영했으며 올해로 식당경력 30년째를 맞는 업주가 운영하고 있는 ‘미가도 스시’의 주소는 2806 W. Ball Rd.이며 연락처는 (714)826-2487
한빛선교 봉사회
멕시코 선교활동
한빛선교봉사회(회장 한문자)는 지난 23일 멕시코 엔시나다에서 선교활동을 펼쳤다.
봉사회 회원 13명은 이날 한인 선교사가 활동하고 있는 이곳의 한 교회를 방문, 원주민들에게 음식을 제공하고 의복을 전달했으며 한방진료 행사를 가졌다.
드림랜드 애프터스쿨
가을학기 학생모집
어바인 침례교회 부속 어린이학교 ‘드림랜드 애프터스쿨’(원장 유은주)은 9월 가을학기 개강을 앞두고 유치원∼6학년을 대상으로 학생을 모집하고 있다.
유치부는 주중 오전 11시30분부터 오후 6시, 초등학생부는 오후 3시부터 6시까지 운영하고 있는데 학원은 체계적인 학습 지도로 학생들에게 배움의 즐거움을 알게 해준다는 찬사를 받고 있다.
유 원장은 “학생들에게 미래에 대한 비전을 심어주는 교육을 실시하는데 최선을 다하고 있다”고 말했다. 주소는 5101 Walnut Ave.이며 연락처는 (949)551-3367
건강식품 나이트로 취급
폴 송씨, 세미나 개최
폴 송씨는 지난 3월 엔라이븐사가 3년간의 연구 끝에 새로 개발한 건강보조식품 나이트로(Nitro) FX를 취급하고 있다.
나이트로는 각종 질병예방 및 노화방지, 고혈압과 심장질환 치료, 소화능력 증진, 피로회복 등에 효과가 높은 것으로 알려졌다.
송씨는 오는 9월4일 오후 7시 애나하임(1678 W. Broadway Bl. #107)에서 ‘나이트로란 무엇인가’에 관해 세미나를 갖는다. 연락처 (562)760-3412,(714)533-3315
댓글 안에 당신의 성숙함도 담아 주세요.
'오늘의 한마디'는 기사에 대하여 자신의 생각을 말하고 남의 생각을 들으며 서로 다양한 의견을 나누는 공간입니다. 그러나 간혹 불건전한 내용을 올리시는 분들이 계셔서 건전한 인터넷문화 정착을 위해 아래와 같은 운영원칙을 적용합니다.
자체 모니터링을 통해 아래에 해당하는 내용이 포함된 댓글이 발견되면 예고없이 삭제 조치를 하겠습니다.
불건전한 댓글을 올리거나, 이름에 비속어 및 상대방의 불쾌감을 주는 단어를 사용, 유명인 또는 특정 일반인을 사칭하는 경우 이용에 대한 차단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차단될 경우, 일주일간 댓글을 달수 없게 됩니다.
명예훼손, 개인정보 유출, 욕설 등 법률에 위반되는 댓글은 관계 법령에 의거 민형사상 처벌을 받을 수 있으니 이용에 주의를 부탁드립니다.
Close
x