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털 야후 지식검색 서비스
‘섹스? 하리수에게 물어봐!’
만능엔터테이너 하리수가 ‘성(性)상담사’로 변신한다. 하리수는 16일부터 27일까지 12일간 인터넷 포털사이트 야후!코리아(www.yahoo.co.kr)에서 성상담전문가 구성애씨와 함께 ‘하리수,구성애와 함께하는 성(性)에 관한 모든 것’ 코너를 열고 네티즌의 성 고민을 상담한다.
하리수는 야후!지식검색(ks.yahoo.co.kr) 게시판과 휴대전화로 접수된 섹스 관련 문제 가운데 70개를 엄선,구성애 아우성센터 소장과 토론을 거쳐 ‘해답’을 제시할 계획이다.
하리수는 14일 측근을 통해 “야후!코리아와 구소장의 제안에 조금도 주저 없이 참여하고 싶다는 의사를 전했다”며 “직·간접적인 ‘경험’을 총동원해 네티즌의 성 고민을 함께할 것”이라고 밝혔다.
야후!코리아는 올 초부터 건강 법률 교육 게임 등 각 분야 최고 전문가들을 섭외,네티즌의 고민에 응하는 ‘지식검색 전문가 이벤트’를 진행해왔다. 그간 한의사 이경제,변호사 정현수,축구선수 황선홍 등이 상담사로 나섰다. 연예인은 하리수가 처음이다.
하리수는 요즘 디스코풍의 후속곡 ‘난 대기중,넌 부재중’으로 열정의 무대를 선사하고 있다.
/스포츠투데이 허민녕 tedd@sportstoday.co.kr
댓글 안에 당신의 성숙함도 담아 주세요.
'오늘의 한마디'는 기사에 대하여 자신의 생각을 말하고 남의 생각을 들으며 서로 다양한 의견을 나누는 공간입니다. 그러나 간혹 불건전한 내용을 올리시는 분들이 계셔서 건전한 인터넷문화 정착을 위해 아래와 같은 운영원칙을 적용합니다.
자체 모니터링을 통해 아래에 해당하는 내용이 포함된 댓글이 발견되면 예고없이 삭제 조치를 하겠습니다.
불건전한 댓글을 올리거나, 이름에 비속어 및 상대방의 불쾌감을 주는 단어를 사용, 유명인 또는 특정 일반인을 사칭하는 경우 이용에 대한 차단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차단될 경우, 일주일간 댓글을 달수 없게 됩니다.
명예훼손, 개인정보 유출, 욕설 등 법률에 위반되는 댓글은 관계 법령에 의거 민형사상 처벌을 받을 수 있으니 이용에 주의를 부탁드립니다.
Close
x