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4일 오후 6시 옥스포드 팔레스 호텔
한국외대 남가주 동문회(회장 김수영)는 24일 오후 6시 한인타운 옥스포드 팔레스 호텔에서 남가주 동문회 창립 40주년 기념행사를 갖는다.
이날 행사는 역대 동문회장들에게 감사패 및 공로패 수여식, 동문회기 전달식, 동문들이 준비한 단막극 공연, 인기 탤런트 송승환 동문이 창립, 한국의 대표적 문화상품으로 자리잡은 ‘난타’특별공연, 작년 12월 발족한 외대 여성동문회 간담회 등 다채로운 프로그램이 마련돼 동문들을 위한 축제 한마당이 될 전망이다.
기념행사에 안병만 총장을 대신해 참석하는 홍순남 동양어대 학장은 “먼 이국땅에서 서로 의지하며 외대인의 긍지를 드높이고 있는 미주지역 동문들에게 모교차원에서 축하를 보낸다”고 말했다.
동문회는 기념행사에 이어 25일 정오 무어팍 골프클럽(11800 Champion Dr. Moorpark, CA)에서 동문회 창립 40주년 기념 총장배 골프대회를 개최한다. 회비는 저녁식사 포함 90달러. (213)487-2002, (951)764-0401
<구성훈 기자>
댓글 안에 당신의 성숙함도 담아 주세요.
'오늘의 한마디'는 기사에 대하여 자신의 생각을 말하고 남의 생각을 들으며 서로 다양한 의견을 나누는 공간입니다. 그러나 간혹 불건전한 내용을 올리시는 분들이 계셔서 건전한 인터넷문화 정착을 위해 아래와 같은 운영원칙을 적용합니다.
자체 모니터링을 통해 아래에 해당하는 내용이 포함된 댓글이 발견되면 예고없이 삭제 조치를 하겠습니다.
불건전한 댓글을 올리거나, 이름에 비속어 및 상대방의 불쾌감을 주는 단어를 사용, 유명인 또는 특정 일반인을 사칭하는 경우 이용에 대한 차단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차단될 경우, 일주일간 댓글을 달수 없게 됩니다.
명예훼손, 개인정보 유출, 욕설 등 법률에 위반되는 댓글은 관계 법령에 의거 민형사상 처벌을 받을 수 있으니 이용에 주의를 부탁드립니다.
Close
x