셀룰라이트 패치 써 볼까
2007년엔 어떤 화장품들이 소비자들에게 인기를 끌었을까. msn이 선정한 미국 소비자들을 열광케 했던 ‘베스트 화장품 탑 6’를 알아봤다.
▶가르니에 타월렛(Garnier Nutritioniste Nutri-Pure Detoxifying Wet Cleansing Towelettes)=종이 한 장으로 화장을 말끔하게 지워낼 수 있다.
또 지운 후에도 건조함이 없어 매일 사용해도 늘 촉촉함을 준다. 6달러.
◀매트릭스 볼륨 미스트(Matrix Vavoom Gold Heat Iron-in Volume Protective Dry Mist)=요즘 플랫 아이언(flat iron)을 쓰는 사람들에겐 희소식. 아이언 전 이 제품을 뿌리고 스타일링을 해주면 볼륨을 주는 것은 물론 머릿결도 반짝이게 해준다고. 16달러.
▶콘에어 블로우 드라이어(Conair Cord-Keeper Infiniti Blow Dryer)=머리를 말리고 난 뒤에도 건조하지 않고 부스스하지 않다는 것이 이 제품의 특성. 펌을 한 머리에도 풍성함과 웨이브를 그대로 살려준다. 46달러.
◀샐리 한센 내추럴 네일 피니시(Sally Hansen Natural Shine Instant Nail Finish)=매니큐어를 바른 뒤 덧발라주면 반짝임을 주는 것은 물론 손톱도 튼튼하게 해준다. 6달러.
▶니베아 굿바이 셀룰라이트 패치(Nivea Good-bye Cellulite Patches)=셀룰라이트를 없애고 싶다면 한번 사용해 볼 만한 제품. 일주일에 3회씩 붙여주기만 하면 셀룰라이트를 감소해 주는 효과가 있다고. 10개들이 한 팩에 13달러.
◀애본 나이트 크림(Avon ANEW Ultimate Age Repair Night Cream)=강력한 단백질을 잠자는 동안 공급받을 수 있다는 것이 브랜드 측의 설명. 노화방지는 물론 주름살 예방에도 좋다고. 34달러.
댓글 안에 당신의 성숙함도 담아 주세요.
'오늘의 한마디'는 기사에 대하여 자신의 생각을 말하고 남의 생각을 들으며 서로 다양한 의견을 나누는 공간입니다. 그러나 간혹 불건전한 내용을 올리시는 분들이 계셔서 건전한 인터넷문화 정착을 위해 아래와 같은 운영원칙을 적용합니다.
자체 모니터링을 통해 아래에 해당하는 내용이 포함된 댓글이 발견되면 예고없이 삭제 조치를 하겠습니다.
불건전한 댓글을 올리거나, 이름에 비속어 및 상대방의 불쾌감을 주는 단어를 사용, 유명인 또는 특정 일반인을 사칭하는 경우 이용에 대한 차단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차단될 경우, 일주일간 댓글을 달수 없게 됩니다.
명예훼손, 개인정보 유출, 욕설 등 법률에 위반되는 댓글은 관계 법령에 의거 민형사상 처벌을 받을 수 있으니 이용에 주의를 부탁드립니다.
Close
x