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퍼스트 나이트’(First Knight)
중세기 영국의 아서왕(션 코너리)과 그의 부인 기느비어(줄리아 오몬드) 그리고 아서왕의 오른팔 기사 랜슬롯(리처드 기어) 간의 3각 로맨스와 전투를 그린 서사적 드라마. 왕비와 기사는 서로 깊은 사랑을 하게 되면서 왕을 배신한다. 1995년작의 특별판. PG-13. 20달러. 블루레이 29달러.
‘그녀의 사체를 넘어’(Over Her Dead Body)
케이트(에바 롱고리아 파커-샌앤토니오 스퍼스 선수 토니 파커의 아내)는 결혼식 날 얼음조각에 찔려 비명횡사한다. 로맨스를 포기하고 슬픔에 잠겨 있던 케이트의 약혼자 헨리는 자신을 도와주는 심리여의에게 다시 사랑에 빠진다. 그러나 케이트의 귀신이 둘의 관계를 계속 방해한다. PG-13. 28달러. New Line.
‘이빨’(Teeth)
해괴망측한 공포물이자 다크 코미디. 여고생 던은 터질 것같은 10대의 성욕을 학교의 순결클럽에 가입해 억제한다. 그런데 던은 자기 양다리 사이 은밀한 곳에 날카로운 이빨이 있는 것을 알게 된다. 그리고 예쁘고 섹시한 던을 범하려는 모든 남자의 성기가 절단난다. R. 25달러. Genius.
댓글 안에 당신의 성숙함도 담아 주세요.
'오늘의 한마디'는 기사에 대하여 자신의 생각을 말하고 남의 생각을 들으며 서로 다양한 의견을 나누는 공간입니다. 그러나 간혹 불건전한 내용을 올리시는 분들이 계셔서 건전한 인터넷문화 정착을 위해 아래와 같은 운영원칙을 적용합니다.
자체 모니터링을 통해 아래에 해당하는 내용이 포함된 댓글이 발견되면 예고없이 삭제 조치를 하겠습니다.
불건전한 댓글을 올리거나, 이름에 비속어 및 상대방의 불쾌감을 주는 단어를 사용, 유명인 또는 특정 일반인을 사칭하는 경우 이용에 대한 차단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차단될 경우, 일주일간 댓글을 달수 없게 됩니다.
명예훼손, 개인정보 유출, 욕설 등 법률에 위반되는 댓글은 관계 법령에 의거 민형사상 처벌을 받을 수 있으니 이용에 주의를 부탁드립니다.
Close
x