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T·영상기술 목회에 접목
내달 5, 6일 남가주사랑의교회서
한인 교계 최초의 ‘IT 크리스천 미션 컨퍼런스’가 남가주사랑의교회, 베델한인교회, 나성열린문교회, 동양선교교회, 주님의영광교회, 얼바인침례교회, 온누리교회 등 27개 한인교회 공동 주최, 컴퓨터선교회(ITCMC) 주관으로 9월 5(금)~6일(토) 이틀간 남가주사랑의교회에서 열립니다.
본보가 후원하는 이 행사는 IT 및 영상기술을 목회에 효율적으로 접목, 하나님 나라를 확장할 수 있는 실질적인 방법을 배울 수 있는 좋은 기회입니다.
행사는 5일 오후 6시 개막예배(설교 김승욱 목사)로 시작돼 진대제 전 한국 정통부장관, ‘10/40 윈도’를 창안한 루이스 부시 ‘트랜스폼 월드 커넥션’ 총재, 크리에이티브 디렉터인 빌 잽카 등의 기조연설로 이어집니다. 또 ‘사랑’ ‘빛’ ‘생명’을 주제로 한 영상경연대회의 시상식 및 입상작 상영으로 참석자들의 시선을 집중시키게 됩니다.
6일 프로그램은 IT 분야의 미래를 가늠해 볼 수 있게 하는 진대제 전 장관, 루이스 부시 총재, 김춘호 원장 등의 식견 높은 스피치와 교회사역, 선교, 비즈니스, 영상 등 5개 분야별로 각 7~8개씩의 다채롭고 깊이 있는 강좌로 엮어집니다.
IT분야의 동역자들을 만나 네트워킹을 하는 한편 무료 소프트웨어도 제공되며 일반인들에게도 유익한 이 행사에 한인들의 많은 관심과 참석바랍니다.
▲일시: 2008년 9월5일(금)~6일(토)
▲장소: 남가주사랑의교회
(1111 N. Brookhurst St., Anaheim)
▲참가비: 풀코스 50달러, 하프코스 20달러. 주강사 강의,
부스 참관, 영상경연대회 관람 등은 무료.
▲문의: (323)733-4997, info@itconf.org
댓글 안에 당신의 성숙함도 담아 주세요.
'오늘의 한마디'는 기사에 대하여 자신의 생각을 말하고 남의 생각을 들으며 서로 다양한 의견을 나누는 공간입니다. 그러나 간혹 불건전한 내용을 올리시는 분들이 계셔서 건전한 인터넷문화 정착을 위해 아래와 같은 운영원칙을 적용합니다.
자체 모니터링을 통해 아래에 해당하는 내용이 포함된 댓글이 발견되면 예고없이 삭제 조치를 하겠습니다.
불건전한 댓글을 올리거나, 이름에 비속어 및 상대방의 불쾌감을 주는 단어를 사용, 유명인 또는 특정 일반인을 사칭하는 경우 이용에 대한 차단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차단될 경우, 일주일간 댓글을 달수 없게 됩니다.
명예훼손, 개인정보 유출, 욕설 등 법률에 위반되는 댓글은 관계 법령에 의거 민형사상 처벌을 받을 수 있으니 이용에 주의를 부탁드립니다.
Close
x