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가주사랑의교회(담임목사 김승욱·1111 N. Brookhurst St., Anaheim)는 5(금)~7일(일) 전도집회인 ‘2010 새 생명 축제’를 개최한다.
김문훈 목사(부산 포도원교회)가 ‘위풍당당-거친 세상 당당하게 살아가라!’라 주제로 ‘신바람 설교’를 한다. 일시는 5일 오후 7시30분, 6일 오후 7시, 7일 오전 7시30분, 9시10분, 11시, 오후 1시10분 등.
고려신학대학원을 졸업한 김 목사는 훈훈한 인정과 영혼을 사랑하는 따뜻한 마음이 느껴지는 설교로 유명한 목회자. 그는 특유의 입담과 재치로 재미와 감동을 일으켜 교회를 다니지 않는 사람들에게도 살아있는 말씀을 쉽고 편하게 전달해 살아있는 하나님을 만나게 하는 것으로 잘 알려져 있다. 주일 평균출석 400여명이던 포도원교회를 부산에서 2번째 큰 교회로 성장시켰으며, CBS와 CTS 등 TV 방송을 통해 한국 교계에 널리 알려져 있다. ‘하나님의 사람, 너의 설 곳은 세상이다’ ‘내가 주께 돌아감이 부흥의 시작이라’ ‘다윗의 물맷돌’ 등의 저서가 있다.
문의 (714)772-7777
댓글 안에 당신의 성숙함도 담아 주세요.
'오늘의 한마디'는 기사에 대하여 자신의 생각을 말하고 남의 생각을 들으며 서로 다양한 의견을 나누는 공간입니다. 그러나 간혹 불건전한 내용을 올리시는 분들이 계셔서 건전한 인터넷문화 정착을 위해 아래와 같은 운영원칙을 적용합니다.
자체 모니터링을 통해 아래에 해당하는 내용이 포함된 댓글이 발견되면 예고없이 삭제 조치를 하겠습니다.
불건전한 댓글을 올리거나, 이름에 비속어 및 상대방의 불쾌감을 주는 단어를 사용, 유명인 또는 특정 일반인을 사칭하는 경우 이용에 대한 차단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차단될 경우, 일주일간 댓글을 달수 없게 됩니다.
명예훼손, 개인정보 유출, 욕설 등 법률에 위반되는 댓글은 관계 법령에 의거 민형사상 처벌을 받을 수 있으니 이용에 주의를 부탁드립니다.
Close
x