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장애인 데이트 사이트

선천성 뇌성마비자인 셰리 네비우스(52)는 동질감을 지닌 데이트 상대를 만나기 위해 지난해 가을 장애인 교제 사이트인 데이팅4디스에이블드의 회원으로 등록했다.
“자상하고, 신실하며, 지적이고 재미있는 사람.” 올해 52세인 셰리 네비우스가 제시한 데이트 후보의 ‘소박한 조건’이다. 그러나 이들은 어디까지나 필요조건일 뿐 충분조건은 아니다. 네비우스의 데이트 상대가 되려면 자상하고 신실하며 지적이고 재미있는 ‘장애인’이어야 한다. 선천성 뇌성마비 환자인 네비우스가 원하는 조건이 또 하나 있다. 장애인이되 자신처럼 휠체어를 타는 남성이면 더 좋겠다는 것. 서로 비슷한 조건을 공유하는 사람이라면 최소한 동질감을 느낄 수 있지 않겠느냐는 생각에서다. 네비우스는 장애가 없는 남성들과도 여러 번 교제를 했다. 그러나 그들은 네비우스와 본격적인 관계로 나아가기를 꺼려했다.![[특별 인터뷰] “의학 연구성과, 세상 속으로… 건강 개선 적용 촉진” [특별 인터뷰] “의학 연구성과, 세상 속으로… 건강 개선 적용 촉진”](http://mimg.koreatimes.com/200/120/article/2026/02/04/20260204205902695.jpg)
UCLA 캠퍼스에 자리하고 있는‘임상 및 전환의학 연구소’(Clinical and Translational Science Institute, …

한인 정치력신장위원회와 한인타운 시니어&커뮤니티 센터가 4일 LA 용수산 식당에서 제프리 프랭 LA 카운티 산정관 후원 모임을 갖고 올해 선거…
한인을 비롯한 아시안 커뮤니티에서 높은 인기를 끌고 있는 리버사이드 카운티 테메큘라의 페창가 리조트 카지노(이하 페창가)가 3일 ‘아시안 미디…
본보 고정 칼럼니스트인 김동찬 시민참여센터(KACE) 대표의 ‘적분의 힘: 미국 한인이민 현장 30년의 기록’ 출판기념 ‘북 토크쇼’가 성황리…
서울대 문리대 동창회(회장 김종하)의 2026년 신년하례식 및 정기총회가 지난달 24일 서울대 남가주 총동창회관에서 열렸다. 이날 총회에서 김…
![[이런일도]](http://image.koreatimes.com//article/2026/02/04/20260204234058695.jpg)










![[텔로유스]](http://image.koreatimes.com//article/2026/02/04/20260204174004691.jpg)













![[K-구어메츠]](http://image.koreatimes.com//article/2026/02/04/20260204174059691.jpg)


이상희 UC 리버사이드 교수 인류학
유현욱 서울경제 기자
김재천 서강대 국제대학원 교수
허경옥 수필가
한영일 / 서울경제 논설위원
정숙희 논설위원
파리드 자카리아 워싱턴포스트 칼럼니스트 / CNN ‘GPS’ 호스트
김동찬 시민참여센터 대표 
줄리 원(사진) 뉴욕시의원이 뉴욕 연방하원 7선거구 선거출마를 공식화했다. 원 의원은 2일 “미국은 이제 ‘평생 돌봄’(lifetime of …

북버지니아 지역이 세계 최대 데이터 센터 산업 중심지로 성장하면서 여러 부작용이 불거지고 있는 가운데, 버지니아 프린스 윌리엄 카운티 주민들이…

인공지능(AI)을 악용한 각종 사기가 기승을 부리면서 한인사회를 포함한 미 전국에서 전반적인 피해 규모가 빠르게 늘고 있다. 정부 기관이나 공…
![]() | ||
|
댓글 안에 당신의 성숙함도 담아 주세요.
'오늘의 한마디'는 기사에 대하여 자신의 생각을 말하고 남의 생각을 들으며 서로 다양한 의견을 나누는 공간입니다. 그러나 간혹 불건전한 내용을 올리시는 분들이 계셔서 건전한 인터넷문화 정착을 위해 아래와 같은 운영원칙을 적용합니다.
자체 모니터링을 통해 아래에 해당하는 내용이 포함된 댓글이 발견되면 예고없이 삭제 조치를 하겠습니다.
불건전한 댓글을 올리거나, 이름에 비속어 및 상대방의 불쾌감을 주는 단어를 사용, 유명인 또는 특정 일반인을 사칭하는 경우 이용에 대한 차단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차단될 경우, 일주일간 댓글을 달수 없게 됩니다.
명예훼손, 개인정보 유출, 욕설 등 법률에 위반되는 댓글은 관계 법령에 의거 민형사상 처벌을 받을 수 있으니 이용에 주의를 부탁드립니다.
Close
x