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는 하루하루 F5(Family, Friends, Fitness, Faith, Fun)를 이루기 위해 살아갑니다. 가족은 당신이 살아가는 존재입니다. 당신이 가장 사랑하는 삶의 원초적인 존재입니다. 친구는 당신 인생의 건강한 원동력이 될 수 있는 존재입니다. 건강은 당신이 삶에서 이런 일들을 이루기 위해 꼭 필요한 중요한 요소입니다. 신념은 당신의 가슴에서 우러나오는 목적을 가지고 열심히 사는 힘입니다. 마지막으로 즐거움은 이 모든것을 이룸에 의해서 느낄 수 있는 행복함입니다.
많은 사람들은 이 목적을 이루기 위해 자신이 좋아하는 것들만을 하곤 합니다. 하지만 나머지 20% 정도의 사람들은 자신이 원하지 않는 것들, 싫어하는 일들, 어려운 시련이 펼쳐지는 일들을 고통과 함께 합니다. 주위에 성공한 사람들을 보십시오. 겉으로는 그들이 이룬 성과가 쉽게 보이겠지만 우리들이 모르는 수많은 노력과 희생, 자신을 단련시키는 훈련이 있었기 때문에 20%에 속하는 성공한 사람이 됐을 것입니다.
이런 사람이 되려면 첫째, 자신이 할 수 있는 계획을 세우고 그것을 위해 노력하십시오. 둘째, 건강한 식생활 습관과 운동은 필수입니다. 셋째, 남들과 비교하지 마십시오. 자신이 하고 있는 일에 최선을 다하며 비교를 멀리하십시오. 넷째, 가끔씩 닥쳐오는 실패는 성공으로 가는 당연한 요소라 여기십시오.
긍정적인 마인드로 자신을 위로하고 더 큰 도약을 위해 도전하십시오. 마지막으로 주위를 둘러보세요. 사랑하는 사람들에게 사랑한다는 말을 꼭 하고, 감사함을 표현하는 따뜻한 사람이 되십시오.
우리가 살고있는 이유, 그 F5를 체크해보세요. 그중 어떤 것에 빨간신호가 들어온 것은 없는지, 그리고 이를 위해 시련이 따르는 노력을 하고 있는지...20%의 성공을 위한 노력을 하고 있는지...
============================
제시 리씨는 21살 때 갑자기 정신차려야겠다는 어른 같은 생각들이 지금의 자신을 만든 원동력이었다고 믿는다. 올해 부모님께 ‘사랑한다’ 더 많이 말하는 딸이 되려고 한다. 대학에서 생물학과 호텔경영을 전공했으며 현재 샌프란시스코에서 콘도나 로프트를 상대로 부동산을 하고 있다.
댓글 안에 당신의 성숙함도 담아 주세요.
'오늘의 한마디'는 기사에 대하여 자신의 생각을 말하고 남의 생각을 들으며 서로 다양한 의견을 나누는 공간입니다. 그러나 간혹 불건전한 내용을 올리시는 분들이 계셔서 건전한 인터넷문화 정착을 위해 아래와 같은 운영원칙을 적용합니다.
자체 모니터링을 통해 아래에 해당하는 내용이 포함된 댓글이 발견되면 예고없이 삭제 조치를 하겠습니다.
불건전한 댓글을 올리거나, 이름에 비속어 및 상대방의 불쾌감을 주는 단어를 사용, 유명인 또는 특정 일반인을 사칭하는 경우 이용에 대한 차단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차단될 경우, 일주일간 댓글을 달수 없게 됩니다.
명예훼손, 개인정보 유출, 욕설 등 법률에 위반되는 댓글은 관계 법령에 의거 민형사상 처벌을 받을 수 있으니 이용에 주의를 부탁드립니다.
Close
x