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올 뉴 쏘울’ 일주일 시승기
▶ 내·외관 모두 고급스럽게 업그레이드 고음질 스피커·한국어 내비게이션 장착 실제 몰아보니 승차감-정숙함 좋아져 최고급 모델 가격은 2만6,195달러
올 뉴 쏘울의 귀여우면서도 깔끔한 뒷 모습.
5년만에 디자인을 새로 바꾼 기아 올 뉴 쏘울. 미니 쿠퍼 컨트리맨, 피아트 500L 등과 어깨를 나란히 할 만큼 성능이 향상됐다
기아차의 디자인 DNA를 대표하는 올 뉴 쏘울이 출시와 함께 폭발적인 인기를 끌고 있다. 5년만에 새롭게 디자인이 변경된 올 뉴 쏘울은 그동안 박스카라는 이미지로 닛산 큐브와 싸이언 xB의 경쟁상대로 분류됐으나 더욱 화려해진 스타일링과 강력해진 드라이빙 퍼포먼스를 선보이며 영국과 이탈리아를 대표하는 다목적 차량(MPV)인 미니 쿠퍼 컨트리맨, 피아트 500L 등과 어깨를 나란히 하는 모델로 주목받고 있다. 기아차의 새로운 게임 체인저로 등극한 올 뉴 쏘울을 지난 일주일간 시승해 보며 펀(fun) 드라이빙을 경험해 봤다.LA 한국문화원은 영화 ‘가족의 탄생’ ‘만추’ 등으로 잘 알려진 김태용 감독을 초청해 오는 28일부터 사흘간 가디나 극장과 채프만대, 그리고…
재미한의사협회(회장 데이빗 이)의 제55차 학술세미나가 지난 13~14일 협회 교육센터에서 미주 각 지역 한의사들과 임상가들이 참석한 가운데 …
김응화 무용단과 노정애의 고운춤 무용단이 지난 14일 LA 포드극장에서 합동 공연 ‘한가위’를 선보였다. 이번 공연은 LA 필이 주관하는 ‘포…
유스 한국문화 클럽(Yoo’s Korean Culture Club)의 이취임식이 지난 14일에 샌퍼난도 밸리에 위치한 유희자 국악 무용 연구소…
사우스베이 한미노인회(회장 전충자)의 올해 추석명절 한가위 대잔치 행사가 오는 10월4일(토) 오후 3시부터 가디나 시청(1670 W. 162…
이민 당국이 영주권 신청자의 복지 혜택 수령 여부를 철저히 검증하겠다는 방침을 내놨다. 최근 연방 이민서비스국(USCIS)은 내부 지침서를 통…
지난 10일 발생한 트럼프 대통령의 강력한 지지 단체인 ‘터닝 포인트 USA’ 대표인 찰리 커크 암살 파문이 확산되고 있는 가운데 워싱턴 일원…
미국의 우파 청년 활동가 찰리 커크를 암살한 용의자 타일러 로빈슨(22)에 대해 검찰이 16일 ‘가중살인’(aggravated murder) …
![]() | ||
|
댓글 안에 당신의 성숙함도 담아 주세요.
'오늘의 한마디'는 기사에 대하여 자신의 생각을 말하고 남의 생각을 들으며 서로 다양한 의견을 나누는 공간입니다. 그러나 간혹 불건전한 내용을 올리시는 분들이 계셔서 건전한 인터넷문화 정착을 위해 아래와 같은 운영원칙을 적용합니다.
자체 모니터링을 통해 아래에 해당하는 내용이 포함된 댓글이 발견되면 예고없이 삭제 조치를 하겠습니다.
불건전한 댓글을 올리거나, 이름에 비속어 및 상대방의 불쾌감을 주는 단어를 사용, 유명인 또는 특정 일반인을 사칭하는 경우 이용에 대한 차단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차단될 경우, 일주일간 댓글을 달수 없게 됩니다.
명예훼손, 개인정보 유출, 욕설 등 법률에 위반되는 댓글은 관계 법령에 의거 민형사상 처벌을 받을 수 있으니 이용에 주의를 부탁드립니다.
Close
x