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신년새해를 기도로 시작한다
▶ 산타클라라 연합감리교회등
북가주지역의 많은 한인교회들이 2014년 새해를 하나님 나라를 구하는 기도로 시작한다.
산타클라라 연합감리교회(담임 홍삼열 목사)는 2014년 1월 1일(수)부터 11일(토)까지 신년특별 새벽기도회를 갖는다. ‘부르심에 순종하는 삶’을 주제로 열리는 새벽기도회는 1일(수) 오후7시 30분을 시작으로 2일(목) 오전5시 30분, 4일(토)에는 오전6시에 열린다. 기도회 시간은 기간중 평일에는 오전5시30분, 토요일에는 오전6시에 갖는다. 특별새벽기도회에서는 홍삼열 담임 목사가 ‘성결한 삶을 삽시다’ ‘항상 기뻐하는 삶’등 새해를 맞아 새로운 결의를 다질수 있는 메시지를 전하게 된다.
마운틴 뷰에 있는 새누리교회(담임 손경일 목사)도 1월 2일(목)부터 4일(ㅌ)까지 신년 특별 새벽기도회를 갖는다. 기도회 시간은 목,금요일에는 오전 5시 45분, 토요일에는 오전7시에 열린다. 새누리교회의 새벽기도회는 외부 강사를 초청하여 열리는데 2일에는 헤이워드 침례교회 이진수 목사, 3일(금)에는 뉴비전교회 이진수 목사를 강사로 하여 열리게 된다. 4일에는 새누리교회 손경일 담임 목사가 새벽기도회를 인도한다. 프리몬트 뉴라이프교회(담임 위성교 목사)는 지난 12월 2일부터 ‘야베스 새벽부흥회’를 열고있다.
2014년 1월 11일까지 열리는 새벽부흥회는 ‘오리지날 신앙으로 돌아가자’는 주제로 위성교 담임 목사가 ‘기독교 핵심진리 102가지’를 교재로 말씀을 전하고 있다. 헤이워드 새소망교회 (담임 이동진 목사)도 교회 부흥과 기도 응답을 위한 2014년 신년 특별 새벽기도회를 갖는다. 신년 특새는 2014년 1월 8일(수)부터 10일(토)까지 3일간 새벽6시에 열린다. 새소망교회의 새벽기도회 강사는 8일(목) 박종수 목사, 9일(금) 이선숙 목사,10일(토)에는 상항제일침례교회 이중직 목사이다. 새소망교회 이동진 담임 목사는 “하나님이 귀하게 쓰신 하나님의 사람들은 한결같이 기도하는 사람들이었다”면서 신년 특별 새벽기도회에 많은 동참을 기대하고 있다고 말했다. 새소망교회 주소: 1625 B St. Hayward.
이밖에도 북가주지역 의 많은 한인교회들이 신년 특별 새벽기도회를 계획하고 있는 것으로 알려져 있다.
<손수락 기자>
댓글 안에 당신의 성숙함도 담아 주세요.
'오늘의 한마디'는 기사에 대하여 자신의 생각을 말하고 남의 생각을 들으며 서로 다양한 의견을 나누는 공간입니다. 그러나 간혹 불건전한 내용을 올리시는 분들이 계셔서 건전한 인터넷문화 정착을 위해 아래와 같은 운영원칙을 적용합니다.
자체 모니터링을 통해 아래에 해당하는 내용이 포함된 댓글이 발견되면 예고없이 삭제 조치를 하겠습니다.
불건전한 댓글을 올리거나, 이름에 비속어 및 상대방의 불쾌감을 주는 단어를 사용, 유명인 또는 특정 일반인을 사칭하는 경우 이용에 대한 차단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차단될 경우, 일주일간 댓글을 달수 없게 됩니다.
명예훼손, 개인정보 유출, 욕설 등 법률에 위반되는 댓글은 관계 법령에 의거 민형사상 처벌을 받을 수 있으니 이용에 주의를 부탁드립니다.
Close
x