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봄 랭캐스터·오크글렌… 여름 옐로스톤
▶ 가을엔 줄리엔 가고 겨울엔 레익타호로
죽기 전에 꼭 한 번 가봐야 한다는 옐로스톤은 여름철에 특히 성수기를 이룬다. 옐로스톤의 명소 올드 페이스풀.
대망의 2014년이 시작됐다. 희망찬 새해를 맞아 각자 신년계획과 다짐을 세우느라 분주할 것이다. 이때 결코 빠뜨릴 수 없는 것이 바로 여행계획이라고 강조하고 싶다. 여행이라 해 봤자 메이저 할러데이 혹은 휴가철에만 떠날 수 있는 것이 직장인들의 현실이지만 그래도 여행계획을 세우고 버추얼 여행(virtual trip)을 떠나는 것만으로도 가슴이 설렐 것이다. 해외여행 등 거창한(?) 여행을 계획한다면 비행기 티켓이나 호텔 예약 등은 최대한 일찍 해놓는 것이 좋다. 일상에 치이다 별 계획 없이 머뭇거리다 라스트 미닛이 되어서야 여행을 준비하다 보면 어처구니없는 바가지(?)를 뒤집어쓰거나 혹은 여행 자체가 흐지부지 돼 버리는 불상사를 초래할 수 있기 때문이다. 올 해를 풍성하게 채워줄 여행계획을 세워볼까. 봄, 여름, 가을, 겨울 4계절 별로 가볼만한 여행지를 소개한다.E-4에 E-3 추가 투트랙 진행이민당국의 조지아주 현대 전기차 배터리 공장 단속 사태에 따른 후폭풍이 거세게 일고 있는 가운데 호주 전용 전…
오는 11월 4일 버지니아 선거를 앞두고 오늘(19일)부터 11월 1일까지 사전투표(Early Voting)가 실시된다. 사전투표는 미리 투표…
미국 내 전문직 취업이 가능한 ‘H-1B’ 비자의 수수료를 100배 증액하기로 한 도널드 트럼프 행정부의 결정이 오히려 미국 기업에는 큰 타격…
![]() | ||
|
댓글 안에 당신의 성숙함도 담아 주세요.
'오늘의 한마디'는 기사에 대하여 자신의 생각을 말하고 남의 생각을 들으며 서로 다양한 의견을 나누는 공간입니다. 그러나 간혹 불건전한 내용을 올리시는 분들이 계셔서 건전한 인터넷문화 정착을 위해 아래와 같은 운영원칙을 적용합니다.
자체 모니터링을 통해 아래에 해당하는 내용이 포함된 댓글이 발견되면 예고없이 삭제 조치를 하겠습니다.
불건전한 댓글을 올리거나, 이름에 비속어 및 상대방의 불쾌감을 주는 단어를 사용, 유명인 또는 특정 일반인을 사칭하는 경우 이용에 대한 차단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차단될 경우, 일주일간 댓글을 달수 없게 됩니다.
명예훼손, 개인정보 유출, 욕설 등 법률에 위반되는 댓글은 관계 법령에 의거 민형사상 처벌을 받을 수 있으니 이용에 주의를 부탁드립니다.
Close
x