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요셋 한인 학부모회 총회
사요셋 한인 학부모회의 2014-15학년도 정기 총회가 9일 오전 10시 사요셋의 (구)조아플라자(163 Ellen Way Syosset)에서 열린다. 이번 총회에서는 새로 바뀌게 되는 SAT 바른 이해 및 대학 입시 컨설팅 순서와 선배 학부모들과의 대화 시간이 마련된다. 2002년 설립되어 올해로 12회를 맞는 사요셋 한인 학부모회는 한인학생 장학금 지원과 학교 다문화행사 지원, 재향군인의 날 퍼레이드 등의 학교와 지역 행사에 참여하고 있다.
■글렌코브 내년도 예산안
글렌코브 레지날드 스피넬로 시장이 내년도 예산안으로 주민 부동산세를 높이고 커머셜 부동산세를 내리는 안을 상정해 주민들로부터 비난을 받고 있다. 스피넬로 글렌코브 시장은 최근 내년도 예산안으로 7억244만1567달러를 상정했다. 이는 올해보다 3.6% 오른 것이며 이 상정 안에는 커머셜 부동산세는 올해보다 0.84%로 지정해 50만 달러 재산 당 80달러를 적게 부과하고 있으며 개인 주택은 올해보다 1.17% 오른 50만 달러마다 38달러 많게 부과하도록 제시하고 있다. 올해 처음으로 시장에 오른 스피넬로 시장은 이와 관련 오는14일 청문회를 갖고 10월28일 투표에 붙인다.
■낫소카운티 신참 경찰 69명 새로 고용
낫소카운티 경찰국이 69명의 신임경찰을 선발했다. 이들은 앞으로 6~8개월 경찰 아카데미에서 훈련과 교육을 받은 후 각 경찰서로 배치된다. 이번에 고용된 69명중 34명은 군인 출신으로 알려졌다. 맹가노 낫소카운티장은 올해 “경찰은 1000명의 접수자중 69명을 선발하는 등 높은 경쟁을 보였었다”고 말했다.
■블루 리본 학교
롱아일랜드의 3개 초등학교가 블루리본 학교로 선정됐다. 선정된 학교는 맨해셋의 이스트 모리치스, 글렌우드 랜딩학교, 먼시팍학교로 뉴욕주 평가시험에서도 좋은 성적을 기록했다. 연방교육부는 미 전국에서 우수한 학교 337개교를 선발해 블루리본 학교 수상식을 오는 11월10~11일 워싱턴 DC에서 갖는다. 이스트 모리치스 학교는 2010년부터 새로운 교육방식을 도입해 성공적이 교육을 실시하고 있다는 평가를 받고 있다.
댓글 안에 당신의 성숙함도 담아 주세요.
'오늘의 한마디'는 기사에 대하여 자신의 생각을 말하고 남의 생각을 들으며 서로 다양한 의견을 나누는 공간입니다. 그러나 간혹 불건전한 내용을 올리시는 분들이 계셔서 건전한 인터넷문화 정착을 위해 아래와 같은 운영원칙을 적용합니다.
자체 모니터링을 통해 아래에 해당하는 내용이 포함된 댓글이 발견되면 예고없이 삭제 조치를 하겠습니다.
불건전한 댓글을 올리거나, 이름에 비속어 및 상대방의 불쾌감을 주는 단어를 사용, 유명인 또는 특정 일반인을 사칭하는 경우 이용에 대한 차단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차단될 경우, 일주일간 댓글을 달수 없게 됩니다.
명예훼손, 개인정보 유출, 욕설 등 법률에 위반되는 댓글은 관계 법령에 의거 민형사상 처벌을 받을 수 있으니 이용에 주의를 부탁드립니다.
Close
x