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제2회 한인 단체대항 골프대회 성황

15일 플러싱 금강산 연회장에서 열린 ‘제2회 봉황기 쟁탈 한인 단체대항 골프대회’ 시상식에서 우승을 차지한 ‘미동부 충청도향우회’(앞줄 가운데), 2위 뉴욕한인숙녀회(뒷줄 오른쪽), 3위 보성고동문회(뒷줄 왼쪽) 선수들이 신학연(앞줄 오른쪽 다섯번째) 뉴욕한국일보 사장, 홍성표 뉴욕한인골프협회장 등 대회 관계자들의 축하박수를 받고 있다.

뉴욕일원 한인 골프 모임의 최강자를 가리는 ‘제2회 봉황기 쟁탈 한인단체 대항 골프대회’가 15일 롱아일랜드 미들아일랜드 골프클럽에서 30여개 한인 단체들이 참가한 가운데 성황리에 개최됐다. 뉴욕한국일보와 뉴욕한인골프협회가 공동 주최한 이날 대회에 앞서 참가단체 선수들이 선전을 다짐하고 있다.<사진제공=뉴욕한인골프협회>
뉴욕한국일보와 뉴욕한인골프협회가 미동부 일원 한인사회 화합의 장을 마련하고자 15일 공동개최한 ‘제2회 한인 단체대항 골프대회’에서 ‘미동부 충청도향우회(회장 곽우천)’가 영예의 봉황기를 차지했다.






![[화제]](http://image.koreatimes.com//article/2026/01/05/20260105214154695.jpg)




















민경훈 논설위원
황의경 사회부 기자
박원곤 이화여대 북한학과 교수
홍용희 수필가
송용창 / 한국일보 논설위원
조동례
윤경환 서울경제 뉴욕 특파원
데이빗 이그나티우스 워싱턴포스트 칼럼니스트 
미군에 의해 체포돼 부인과 함께 미국으로 압송된 니콜라스 마두로 베네수엘라 대통령이 5일 맨하탄 연방법원에 처음 출두해 모든 범죄 혐의를 부인…

미국이 3일 나콜라스 마두로 베네수엘라 대통령을 군사 작전으로 체포한 사건과 관련해, 워싱턴 지역 정치권은 상반된 반응을 보이고 있다. 정치인…

눈을 가리고 수갑을 찬 채 압송되는 니콜라스 마두로 베네수엘라 대통령의 모습. 트럼프 대통령이 3일 트루스소셜에 공개한 것이다. [로이터]미국…
![]() | ||
|
댓글 안에 당신의 성숙함도 담아 주세요.
'오늘의 한마디'는 기사에 대하여 자신의 생각을 말하고 남의 생각을 들으며 서로 다양한 의견을 나누는 공간입니다. 그러나 간혹 불건전한 내용을 올리시는 분들이 계셔서 건전한 인터넷문화 정착을 위해 아래와 같은 운영원칙을 적용합니다.
자체 모니터링을 통해 아래에 해당하는 내용이 포함된 댓글이 발견되면 예고없이 삭제 조치를 하겠습니다.
불건전한 댓글을 올리거나, 이름에 비속어 및 상대방의 불쾌감을 주는 단어를 사용, 유명인 또는 특정 일반인을 사칭하는 경우 이용에 대한 차단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차단될 경우, 일주일간 댓글을 달수 없게 됩니다.
명예훼손, 개인정보 유출, 욕설 등 법률에 위반되는 댓글은 관계 법령에 의거 민형사상 처벌을 받을 수 있으니 이용에 주의를 부탁드립니다.
Close
x