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K900-올해의 국제차, 쏘울-최고 가치 차, 제네시스-럭서리 차
데이브 주코스키(가운데) 현대차 미국판매법인(HMA) 사장이 20일 파퓰러 미캐닉의 에즈라 다이어(왼쪽) 자동차 부문 에디터로부터 올해의 럭서리 자동차 상을 받고 있다.
기아차의 플래그십 럭서리 세단인 K900이 올해 LA 오토쇼에서 전 세계 럭서리 모델들이 치열하게 경합한 ‘올해의 국제 자동차 상’을 받았다.
한국 현대와 기아자동차가 올해 LA 오토쇼에서 여러 저명한 매체들이 선정, 시상하는 다수의 상을 각각 수상하면서 한국 자동차의 위상을 전 세계에 알렸다. 기아자동차의 플래그십 럭서리 세단인 K900은 20일 ‘로드 & 트래블’ 잡지로부터 ‘올해의 국제 자동차’로 선정됐다. 로드 트래블은 매년 LA 오토쇼에서 미국에 수입되는 외국 자동차 모델 중 품질과 성능, 안전성, 가격 대비 가치 등 엄격한 심사를 통해 최우수 자동차를 올해의 국제 자동차로 선정해 왔다.LA 북쪽 신도시 발렌시아. 한인 인구가 본격적으로 늘던 2000년대 중반만 해도 이곳은 한국어 교육의 불모지였다. 한국어를 배우고 싶어도 정…
일사회(회장 박철웅)는 월례 정기모임을 지난 16일 LA 용수산에서 갖고 조지아 현대-LG 배터리 공장 건설 현장에서 발생한 한국인 구금 사태…
LA 한국문화원은 영화 ‘가족의 탄생’ ‘만추’ 등으로 잘 알려진 김태용 감독을 초청해 오는 28일부터 사흘간 가디나 극장과 채프만대, 그리고…
재미한의사협회(회장 데이빗 이)의 제55차 학술세미나가 지난 13~14일 협회 교육센터에서 미주 각 지역 한의사들과 임상가들이 참석한 가운데 …
김응화 무용단과 노정애의 고운춤 무용단이 지난 14일 LA 포드극장에서 합동 공연 ‘한가위’를 선보였다. 이번 공연은 LA 필이 주관하는 ‘포…
이민 당국이 영주권 신청자의 복지 혜택 수령 여부를 철저히 검증하겠다는 방침을 내놨다. 최근 연방 이민서비스국(USCIS)은 내부 지침서를 통…
지난 10일 발생한 트럼프 대통령의 강력한 지지 단체인 ‘터닝 포인트 USA’ 대표인 찰리 커크 암살 파문이 확산되고 있는 가운데 워싱턴 일원…
도널드 트럼프 2기 행정부 출범 이후 금리 동결을 이어가던 연방준비제도(Fed·연준·미 중앙은행)가 17일 기준금리를 0.25%포인트(p) 인…
![]() | ||
|
댓글 안에 당신의 성숙함도 담아 주세요.
'오늘의 한마디'는 기사에 대하여 자신의 생각을 말하고 남의 생각을 들으며 서로 다양한 의견을 나누는 공간입니다. 그러나 간혹 불건전한 내용을 올리시는 분들이 계셔서 건전한 인터넷문화 정착을 위해 아래와 같은 운영원칙을 적용합니다.
자체 모니터링을 통해 아래에 해당하는 내용이 포함된 댓글이 발견되면 예고없이 삭제 조치를 하겠습니다.
불건전한 댓글을 올리거나, 이름에 비속어 및 상대방의 불쾌감을 주는 단어를 사용, 유명인 또는 특정 일반인을 사칭하는 경우 이용에 대한 차단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차단될 경우, 일주일간 댓글을 달수 없게 됩니다.
명예훼손, 개인정보 유출, 욕설 등 법률에 위반되는 댓글은 관계 법령에 의거 민형사상 처벌을 받을 수 있으니 이용에 주의를 부탁드립니다.
Close
x