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공연기획부터 연예인 양성까지 다양한 사업 전개
▶ ■JC 워크스 엔터테인먼트
다양한 작품으로 한인들에게 큰 사랑을 받아온 배우 출신의 허준호 대표(오른쪽)와 김정훈 공동대표(왼쪽)가 JC 워크스 엔터테인먼트에 대해 설명하고 있다.
“지난 30년간 배우로 살아오는 동안 수많은 실패와 시련을 겪으면서 이 시대의 성공적인 엔터테이너로서 가장 필요한 것은 무엇보다도 올바른 멘토링이라고 생각합니다. 그간 삶의 무대였던 네모라는 공간(TV, 스크린, 스테이지)에서 얻은 경험으로 올바른 멘토링을 제공해 엔터테이너의 꿈을 갖고 있는 모든 사람들에게 자신의 정체성을 찾아 올바른 길로 나아갈 수 있게 만들어 주고 싶습니다”실미도, 이끼, 주몽, 왕초, 시카고, 사운드 오브 뮤직 등 수많은 영화, 드라마 및 뮤지컬 출연으로 한인들에게 친숙한 배우 출신 허준호 대표의 말이다. 허준호 대표는 지난해 11월 지인 소개로 김정훈 공동대표를 처음 만나 이루고자 하는 목표가 같아 첫 만남 후 한 달여 만인 지난해 12월 JC 워크스 엔터테인먼트(JCW)를 오픈했다.이재명 대통령이 26일 오후 필라델피아에 위치한 한화 필리조선소 시찰을 끝으로 2박3일간의 방미 일정을 마치고 귀국길에 올랐다. 이 대통령은 …
재미 납세자를 위한 워싱턴지역 한미 세무설명회가 25일 버지니아 알렉산드리아 소재 워싱턴한인커뮤니티센터 2층 강당에서 열렸다. 약 50명이 참…
도널드 트럼프 대통령이 주택담보대출 사기 혐의를 받는, 중앙은행인 연방준비제도(Fed·연준)의 리사 쿡 이사를 해임하려는 것을 둘러싸고 논란이…
![]() | ||
|
댓글 안에 당신의 성숙함도 담아 주세요.
'오늘의 한마디'는 기사에 대하여 자신의 생각을 말하고 남의 생각을 들으며 서로 다양한 의견을 나누는 공간입니다. 그러나 간혹 불건전한 내용을 올리시는 분들이 계셔서 건전한 인터넷문화 정착을 위해 아래와 같은 운영원칙을 적용합니다.
자체 모니터링을 통해 아래에 해당하는 내용이 포함된 댓글이 발견되면 예고없이 삭제 조치를 하겠습니다.
불건전한 댓글을 올리거나, 이름에 비속어 및 상대방의 불쾌감을 주는 단어를 사용, 유명인 또는 특정 일반인을 사칭하는 경우 이용에 대한 차단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차단될 경우, 일주일간 댓글을 달수 없게 됩니다.
명예훼손, 개인정보 유출, 욕설 등 법률에 위반되는 댓글은 관계 법령에 의거 민형사상 처벌을 받을 수 있으니 이용에 주의를 부탁드립니다.
Close
x