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한미충효회 제15회 효자효부상 수상자 발표

한미충효회(회장 임형빈)가 12일 ‘제 15회 효자효부상’ 수상자 명단을 발표했다. 이날 기자회견을 통해 발표된 수상자는 ▶장수상에 김일녀 할머니가 선정된 것을 비롯 ▶효자상 임정환씨 ▶효녀상 김지현씨 ▶효부상 정승현씨 ▶장한 어버이상 이준행씨 ▶효행상 신정훈씨 ▶효행 장학생에 이재돈, 리안 김씨 등 총 8명이다. 장수상을 수상하게 된 김일녀 할머니는 105세의 고령의 나이에도 불구하고 81세나 되는 아들을 많이 늙었다고 걱정까지 하실 정도로 건강하다. 평소 신앙심이 돈독하여 찬송가를 모두 외워서 자주 애창하며 매일 요양원에 출석하며 긍정적이고, 여유로운 삶을 전파, 주변 노인들에게 귀감이 되는 인물로 알려져 있다. 효자상 수상자인 임정환씨는 10여년 전부터 중풍병으로 쓰러져 병석에 있을 때부터 직장 시간 외에 한시도 어머니 곁을 떠나지 않고 병간호를 하였을 뿐 아니라 온갖 시중을 다하는 그 효심이 주변 많은 사람들에게 감명을 주고 있다는 게 한미충효회 측의 설명이다. 효행 장학
한미충효회(회장 임형빈)가 12일 ‘제 15회 효자효부상’ 수상자 명단을 발표했다.





![[특파원시선]](http://image.koreatimes.com//article/2025/10/25/20251025173721685.jpg)























조지 F· 윌 워싱턴포스트 칼럼니스트
양상훈 수필가·시인
전병두 서북미수필가협회 회원
신상철 / 고려대 고고미술사학과 교수
신경립 / 서울경제 논설위원
수잔 최 한미가정상담소 이사장 가정법 전문 변호사
윤민혁 서울경제 실리콘밸리특파원 
장기화되고 있는 연방정부 셧다운 정국에서 저소득층 보충영양지원 프로그램인 ‘SNAP’(푸드스탬프) 지급 차질 문제가 새로운 쟁점으로 급부상하고…

주미대사관 강경화 대사와 한인단체장 간의 상견례가 23일 오후 3시 워싱턴 DC의 대사관 회의실에서 열렸다.지난 6일 부임한 강 대사는 한인단…

아시아 순방길에 오른 도널드 트럼프 대통령이 24일 북한 김정은 국무위원장과의 회동 의지를 거듭 밝히면서 북한을 ‘뉴클리어 파워’(Nuclea…
![]() | ||
|
댓글 안에 당신의 성숙함도 담아 주세요.
'오늘의 한마디'는 기사에 대하여 자신의 생각을 말하고 남의 생각을 들으며 서로 다양한 의견을 나누는 공간입니다. 그러나 간혹 불건전한 내용을 올리시는 분들이 계셔서 건전한 인터넷문화 정착을 위해 아래와 같은 운영원칙을 적용합니다.
자체 모니터링을 통해 아래에 해당하는 내용이 포함된 댓글이 발견되면 예고없이 삭제 조치를 하겠습니다.
불건전한 댓글을 올리거나, 이름에 비속어 및 상대방의 불쾌감을 주는 단어를 사용, 유명인 또는 특정 일반인을 사칭하는 경우 이용에 대한 차단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차단될 경우, 일주일간 댓글을 달수 없게 됩니다.
명예훼손, 개인정보 유출, 욕설 등 법률에 위반되는 댓글은 관계 법령에 의거 민형사상 처벌을 받을 수 있으니 이용에 주의를 부탁드립니다.
Close
x